애견캠퍼 망고네

[하트프로텍 정] _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먹이기!! 본문

강아지 망고/망고식사

[하트프로텍 정] _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먹이기!!

망고 엄마 2020. 5. 6. 23:40
728x90
728x90

한 달에 한 번씩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먹여야 하는 거 아시죠???

하트프로텍 정 _ 망고 이름과 먹은 날짜를 표시합니다.

저는 지난달부터 하트프로텍 정 을 먹이고 있습니다.

 

하트프로텍은 벼룩이나 다른 진드기 관리가 안되고

심장사상충 예방만 해주는 약입니다!!

 

집 근처 동물병원에서 30,000원 에 구입했습니다.

 

10알이 들어있고 한 달에 한 번 먹이는 거라서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다음에 약을 살 때는 벼룩이나 진드기 관리도 같이 되는 약을 먹이려고 해요~

 

 

여러분들이 강아지에게 먹이고 있는 약이 어떤 부분까지 관리가 되시는지 한번 알아보세요~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은 한 달에 한 번만 먹이고

언제 먹였는지 기억을 못 할 수 있으니 적어두시는 게 좋아요.

 

저는 저렇게 약 박스 뒤에 적어두고,

달력에도 따로 표시해둡니다.

다음 달 먹어야 날짜도 달력에 표시해두고 잊지 않고 먹여줘요!

 

 

5일에 먹였으면 다음 달은 5일 이후로 먹여주면 됩니다.

그전에 미리 먹이실 필요는 없어요.

4일 이전에 먹이기보다는 그 이후가 차라리 나아요~

 

 

하트프로텍 정 _ 10알 들어있습니다.

 

달력에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간식인 줄 알고 맛있는 거 주는 줄 알고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 매달 먹는데 바보같네 ㅋㅋㅋㅋ

 

낼름 받아 먹는 망고 ㅋㅋㅋ
냠냠냠냠냠냠냠
퉷........ 킁킁

 

첨엔 멋모르고 입에 넣었다가

맛이 없으니 퉤.

뱉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덩그러니

 

다시 씹어먹다가

퉤 뱉고 가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우리 망고가 제일 좋아하는

 

습식사료 시저 캔!!!

시저 와 섞어요!!

 

시저와 섞어서 망고에게 줍니다^^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먹이고 계신지요..... ㅋㅋㅋㅋ

 

개들이 심장사상충에 걸리는 건 모기를 통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따뜻해지고 모기가 나오는 시기가 됐으니 더 신경 써서 약을 먹여야 할 거 같아요!

 

모두들 건강하게 멍뭉이와 함께 살아가 봐요^0^

728x90

'강아지 망고 > 망고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몸보신 건강식 식사 닭곰탕  (0) 2021.04.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