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카지야 연마에 방문해서 애견미용가위 당일 연마했어요. 본문

강아지 망고/셀프 미용

카지야 연마에 방문해서 애견미용가위 당일 연마했어요.

망고 엄마 2021. 3. 4. 18:4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애견미용 가위를 산 지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동안 열일한 애견미용가위가 많이 무뎌졌어요... 

민가위 앞날도 씹히고.. 숱가위도 중간에 날이 걸리고..... 있는 가위들이 전부 손을 봐야하는 상태가 됐네요.

 

가위 연마하는 곳을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카지야 연마라는 곳을 알게됐어요.

카지야연마 ( @kajiya1248 )

 

방문연마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해요. (당일 방문연마는 가위 6개까지만 가능합니다)

방문하지 않고 택배를 보내 연마를 맡기실 수도 있어요^^

 

 

저도 방문 전 미리 전화드리고 예약을 한 후 방문했어요.

 

 

 

성수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롯데캐슬파크 아파트까지 쭉~ 걸으셔야해요.

 

 

 

 

롯데캐슬파크 상가 2층에 위치해있어요.

상가 주차장이 있지만 이용하실 수는 없다고해요 ㅜ ㅜ

 

 

티바두마리치킨 옆 상가입구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셔서 204호가 카지야 연마입니다.

 

 

 

204호 카지야 연마 입구에요.

 

 

가위를 꺼내서 보여드리고 문제있는 부분을 말씀드렸더니 금방 연마를 해주셨어요.

 

대기실에서 40분정도 기다리니 4개 가위를 모두 연마해서 가지고 나오셨네요.

 

 

 

카지야 연마에서 애견 미용 가위 뿐만아니라 클리퍼날도 연마를 하신다고합니다. (일부 클리퍼날은 제외라고 함.)

 

 

 

민가위, 숱가위, 요술가위, 커브가위 총 6개 연마했고 비용은 모두 6천원씩.

 

연마 후 가위 사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듣고왔어요. 사실 이것때문에 갔어요. 당일연마도 좋았지만 제가 아직 초보미용사다보니 가위를 어떻게 잘 사용하는건지 모르겠더라고요😥

 

덕분에 많은걸 알게됐어요^^ 연마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