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킴베라 날에 호환되는 클리퍼(바리깡 호환) 킴베라4F 와 킴베라 5F 본문

강아지 망고/셀프 미용

킴베라 날에 호환되는 클리퍼(바리깡 호환) 킴베라4F 와 킴베라 5F

망고 엄마 2020. 7. 14. 15:5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애견미용사로 자격증만 취득한 후 주로 제 고객님은 망고님이세요~

(망고 - 갈색 토이 푸들 ♂, 성격 : 매우 소심, 사회성 부족, 화성 봉담의 제일가는 쫄보...어쩌면 전국에서도 가능.. 애견미용샵에서 응아를 자주한다고 함... - 진상)

땅에 있을 땐 세상 활발하고 씩씩하지만 미용테이블에 올라서기만하면 한없이 작아지는 그의 모습.....ㅋㅋ

 

제 강아지 미용을 할 때는 편한 거였더라고요...ㅋㅋ 조금 진상인 부분이 미용을 다 했는데 응아를 하고 그 응아를 밟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 그래서 목욕을 다시 시키셨다는......

 

사실 이때는 몰랐어요...ㅋㅋ 그게 진상개의 모습인 줄....ㅋㅋㅋㅋㅋㅋ

 

학원다니면서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강아지가 진상개였다니!!!! 나는 진상이 아니였을...... 까..................? -_-?

 

 

망고 아가 때 미용 잘 해주시던 선생님 감사했어요♥

 

 

 

 

여튼!!! 본론을 다시 돌아가서!

망고는 갈색 토이푸들로 항상 하던 미용이 9mm 빡빡이 에 얼굴은 동그랗게 테디베어처럼 해달라고 부탁드렸었어요.

 

5mm 에서 9mm로 점점 클리퍼 날의 길이를 늘려가면서

가위컷이 아닌 클리퍼로 빡빡이를 하는 미용이 저렴해 그렇게 미용을 하곤 했답니다.(제가 미용하기 전 망고를 애견미용샵에 맡겼을 때)

 

 

그런데 9mm로 미용을 하면 항상 뭔가 너무 빡빡이 인듯한...... 5mm 와 9mm는 분명 차이가 있었습니다! 차이가 있었지만 그래도 제가 봤을 땐 털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털 길이가 1cm가 넘어가면 가위컷으로 넘어가서 비용이 추가된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9mm로 일단 미용을하고 길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상 단순.

 

 

 

 

그런데 제가 미용을 시작 한 뒤 ! 우리 망고는 마루타 ? ㅋㅋㅋㅋㅋㅋ

 

 

 

망고를 예쁘게 미용하기위해 클리퍼 날을 구매했습니다!!!

 

 

 

킴베라 4F 와 킴베라 5F

 

두 날은 4F가 9.6mm 5F는 6.4mm로 5F의 길이가 훨씬 더 짧습니다!

 

킴베라 날은 많은 기종의 클리퍼와 호환이 되는데요,

리케이 RK-1 / 킴베라620 / 왈 KM시리즈 / 모저Max45 / 스라이브 900ㅜ2 / 오스타 A5 / 앤디스 AGC 등 날이 호환됩니다.

 

커팅 날의 길이가 43mm로 커팅날의 양 옆 길이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이 길이를 참고하여 호환되는 클리퍼 또는 클리퍼 날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만 오늘의 주저리를 끝마치겠습니다ㅏㅏㅏㅏㅏㅏ^^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