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시아버지 은퇴식 겸 생신상 차리기!(feat. 파티붕붕) 본문

일상

시아버지 은퇴식 겸 생신상 차리기!(feat. 파티붕붕)

망고 엄마 2021. 3. 25. 02:38
728x90
728x90

얼마 전 시아버지께서 은퇴를 하셨다. 시누이가 타국에 계신 관계로 함께하지 못하지만 아버님의 은퇴식을 해드리는 게 어떠냐고 남편에게 말하셨다고..

시누이는 아버님이 해산물을 좋아하시니 횟집에서 외식하는 정도 말씀하셨다는데

 

아버님의 은퇴식을 정말 잘~! 해드리고 평생 기억에 남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준비하게 됐다!😃

 

 

아버님 생신도 곧 다가와서 생신파티 겸 은퇴식을 하기로 했다.

 

 

은퇴식을 알아보는 중 '파티 붕붕'이라는 사이트를 보게 됐고 파티용품을 주문했다.

플래카드, 케이크 토퍼, 풍선 20개, 꽃 등등....^^

 

플래카드와 케이크 토퍼를 맞춤 주문으로 2주 전 여유롭게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다. 이틀 정도 뒤 바로 출고되었고 모두 같이 배송되었다.

 

 

파티붕붕에서 주문한 플랜카드와 파티용품들..
풍선 10개가 한 묶음
케익 토퍼

 

 

 

<<은퇴식>>

 

 

마지막엔 밥이랑 미역국까지^^ 생신상~

아버님이 좋아하시는 회를 많이 준비했다.

 

 

의도치 않게 준비하는 과정에서 풍선이 터져버려 바닥까지 장식한 느낌....ㅋㅋㅋ남편은 청소 안 한 거 같다는;;;ㅋㅋㅋㅋ

 

 

2주 전부터 신경을 많이 쓴 건데 막상 지나고 나니 아쉬움이 많았다 ㅜ ㅜ.....

다음은 어머님 은퇴식을 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 히히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컨 필터 대한카필터 KC 100 교체가능한 차종 정리  (0) 2020.05.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