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교체 쉽게하기😊 본문

리뷰/제품 리뷰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교체 쉽게하기😊

망고 엄마 2021. 5. 21. 04:17
728x90
728x90

워터저그를 구입하고 많은분들이 수도꼭지를 교체하는걸 봤지만 저희가족은 교체안해도 예쁘니 교체하지 말자고 얘기했었는데..

지난 캠핑때 신랑이 많이 불편해하더라고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주문했고 바로 교체했어요.😁


출처 - 네이버쇼핑


네이버 쇼핑에서 주문했어요~^^
이제 제가봤을땐 가장 예뻐보이더라고요ㅎ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빨간 오링이 있어 더 단단하게 설치가 된다고 해요!



그럼 설치해볼게요😆

먼저 기존 수도꼭지를 제거해야겠죠^^~
워터저그 안쪽에 있는 나사를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풀러주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바로 제거가 되죠.





은색링, 하얀링, 빨간링3개 순으로 수도꼭지 앞부분에 끼워주세요.

꾹꾹 눌러끼우고 돌려가며 끼웠어요~



스테인리스 사각판이 상처나지 않게 붙어있었던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사각판을 워터저그 앞에 맞춰둔 뒤...




수도꼭지를 끼워 안쪽에서 하얀고무링, 은색링 순으로 끼워주고 마지막 너트로 잠궈줍니다.



있는 힘껏 돌려주세요😃


 


아주 콸콸 잘 나와요!


워터저그의 기존 수도꼭지는 누르고 있어야 물이 나오는 방법이였는데 새로 바꾼 수도꼭지는 돌려놓고 손을 떼어도 물이 계속 나옵니다😁



이렇게 두고 상추도 씻어봤어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워터저그의 수도꼭지를 스테인레스로 교체하게되면 안에있는 냉기가 밖으로 쉽게 빠져나와 안에 물이 금방 식어버릴 수 있는 단점이 있어요..

장점은 이렇게 손을 대지 않고있어도 물이 콸콸 나와 편리하다는 거지요^^

분명 장단점이 있으니 구입 전 참고하세요~


저는 지아웃도어의 워터저그 수도꼭지 아주 만족스러워요🥰 조금있다 캠핑장으로 출발하니 제대로 사용하게 될것같아요.

.

.

.

캠핑을 다녀왔습니다!!^0^

워터저그의 수도꼭지를 스테인리스로 바꾸면 안에있는 얼음이 빨리 녹는다고 했는데.. 반찬통, 냄비에 큰 얼음 2개를 얼려갔는데 집에 돌아올 때까지 많이 녹지않고 잘 있어줬어요^^

 

덕분에 물 마시는데 머리가 띵~하고 코가 찌잉~ 할정도로 시원한 물을 먹을 수 있었어요🤣🤣🤣

한여름 무더위에도 잘 버텨주길 바라고 있습니다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