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라디오, 알람, 시계까지 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판다 본문

리뷰/제품 리뷰

라디오, 알람, 시계까지 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판다

망고 엄마 2021. 3. 31. 22:24
728x90
728x90

주로 캠핑을 평일에 많이 다니다보니 전세캠핑을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럴때면 캠핑장에서 핸드폰으로 음악을 틀곤 하는데.. 음악을 블루투스스피커로 듣고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런데 늘 전세캠핑은 아니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다른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다... 예를들면 시계같은 기능도 같이있는...?'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지요.

 

그렇게 블루투스 스피커 쇼핑을 하다보니 정말 있더라고요!ㅋㅋㅋ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블루투스, 라디오, 알람, 핸즈프리 통화, 배터리잔량도 표시되고 온도와 시계도 표시됩니다. 

디자인도 예쁘더라고요^^

 

 

이렇게 박스도 비닐에 쌓여서 잘 포장되어 배송되어왔어요.

 

 

 

 

 

스피커는 한 번 더 보호비닐이 씌여있고 사용설명서와 작은 박스가 들어있었어요. 박스안에 안테나와 옥스선, 5핀 USB 선이 들어있었어요.

 

 

 

 

설명서에 설명이 잘 되어있었지만 글씨가 작으니 쿠팡에서 다시 확인하고 시작했어요 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시간이랑 알람을 설정하실 수 있어요.

 

 

 

바닥에 미끄럼 방지 패드도 잘 붙어있고요!

윗쪽엔 버튼이 6개 있어욤.

뒷면이 스피커와 충전선을 꽂을 수 있는 곳과 여러가지 방법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게하는 부분도 같이 있답니다.ㅎ

 

 

어제, 오늘 집에서 음악을 들으며 침대에 누워있고.. 낮에는 집안일도 했어요.

음질이 생각보다 괜찮았고 시계표시가 되는게 은근 편하고 좋더라고요.

 

집에 거실에만 시계가 있어서 방에서는 핸드폰으로 시간을 확인했는데 핸드폰을 안하고 있어도 시계가 있으니 좋았어요.ㅎㅎ 캠핑용으로 가지고다닐려고 산건데 하나 더 사야할까 고민중입니다 ㅎ

 

너무 잘 산거 같아요! 캠핑장에 다른 캠퍼님이 계시거나 저녁시간이 되면 시계로 사용하고 아무도 없는 낮시간엔 노래도 듣고 라디오도 듣고^^ 다음 캠핑도 전세캠핑이였으면 좋겠네용ㅎㅎ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