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수원대점 가마치통닭에서 통닭과 감자튀김+똥집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수원대점 가마치통닭에서 통닭과 감자튀김+똥집

망고 엄마 2021. 7. 18. 15:10
728x90
728x90

가마치통닭 화성 수원대점입니다!

저희집에서 걸어가도 될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지만 너무 덥고 나가기 귀찮아서 쿠팡이츠로 배달시켰어요~ㅋㅋ

 

 

 

배달 온 롱다리 통닭 한 마리!!! 

통닭과 같이 주문한 감자튀김+똥집이에요~

치킨소스에 겨자소스를 추가했는데 서비스로 받은 치즈머스타드 소스도 같이 배달이 왔어요^^

 

통닭 맛은 뭐 말할 것 없이 맛있었어요^^ 옛날 통닭 ! 딱 그맛!! 닭 비린내도 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쉬운건 똥집... 몇년 전 여기서 똥집 자주 시켜먹었는데 그땐 똥집만 한 가득 받았었는데 재오픈하면서 많이 바꼈더라고요~ 감자튀김이 들어있고 양도 예전보다 줄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자주 사먹는 편이랍니다 ㅎㅎㅎ

 

처음 먹어보는 치즈머스타드 그냥 머스타드도아니고 무려 치즈가 들어간 머스타드소스는 달콤 고소해서 엄청 맛있었어요~ 치킨에 찍어먹고 똥집에찍어먹고!! 소스들이 다 맛있어서 전부 다 먹어버렸어요! (여긴 소스맛집??ㅋㅋ)

 

 

옛날통닭 땡길 때 가마치 통닭 추천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