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쿠팡이츠 사용후기 봉담 천호숯불꼼장어 배달! 본문

리뷰/봉담 맛집

쿠팡이츠 사용후기 봉담 천호숯불꼼장어 배달!

망고 엄마 2021. 7. 9. 04:34
728x90
728x90

 

봉담에 있는 천호 숯불 꼼장어 맛집인거 다들 아시죠?

얼마전 배달어플에서 배달이 되는걸 발견했어요 ^^  한참 전부터 배달이 된거같은데.. 시켜먹은건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쿠팡이츠에서도 배달이 되길래 주문해봤어요!

 꼼장어만 먹으면 아쉬우니 ^ ^ 닭발도 같이 주문했어요!

 

 

빠른데 배달팁도 저렴하네요~!

 

 

 

주먹밥은 주문안했는데 서비스일까요?^_^

 

꼼장어에 떡까지 숯불향이 솔솔~^^ 

깻잎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데 여기에 같이온 콩나물무침까지! 🤩.... 환상입니다 😊

 

 

 

역시 천호숯불꼼장어는 배달시켜먹어도 맛있네요!🥰

 

쿠팡이츠로 배달시킬 때 배송되는 시간이 30분 이내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실시간으로 음식이 어디에 있는지 위치까지 알려주고 있더라고요^^! 이건 진짜 신기했어요 ^^!!! ㅋㅋ

쿠팡이츠로 천호꼼장어집 자주 시켜먹을 듯 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