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송담추어탕 봉담점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본문

리뷰/봉담 맛집

송담추어탕 봉담점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망고 엄마 2021. 6. 23. 17:32
728x90
728x90

송담추어탕 화성봉담점에서 추어탕2개, 모듬튀김을 배달의민족 어플로 배달시켰어요!

 

추어탕 2개 선택할 때 산초가루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산초가루를 안시키고 남편은 산초가루를 추가해 받았답니다 ㅎ

 

새우튀김과 추어튀김, 야채튀김, 물만두튀김까지 있는 모듬튀김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추어탕 2개, 모듬튀김에 김치 두 종류와 소면, 밥까지 줘요~ 튀김간장도 받았고 간마늘과 청양고추도 서비스로 왔어요.

 

 

 

들깨가루는 기본으로 제공되네요~ 남편이 주문한 산초가루도 왓어요.

 

 

 

추어탕을 몇 입 맛보고 소면을 넣어 먹었어요~

 

 

눅눅해져 올까봐 걱정했는데 바삭한 튀김이 그대로였어요~

물만두가 오는건 줄 알았는데 물만두 튀김이였네요 ㅎㅎㅎ 착각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진한 국물맛은 아니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집에서 조금 더 끓여 더 따뜻하고 조금 더 진하게 먹었답니다~

추어탕, 모듬튀김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