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팔당냉면 팔당보리밥, 봉담 냉면맛집 팔당냉면! 냉면가격 메뉴판 본문

리뷰/봉담 맛집

팔당냉면 팔당보리밥, 봉담 냉면맛집 팔당냉면! 냉면가격 메뉴판

망고 엄마 2021. 5. 28. 02:42
728x90
728x90

팔당 냉면은 예전 한국농수산대학 옆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 하고있답니다.

 

 

출구, 반대쪽 입구가 있구요^^

주차장도 넓습니다^^

 

 

 

감성있는 팔당보리밥 간판이여서 사진찍어봤어요^^

 

 

 

 

 

바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확인했어요.

 

냉면이 맛집이라니까 냉면은 꼭 시킬껀데....

파불고기 + 청국장도 먹어보고싶었어요^^

고기랑 비빔냉면 싸먹고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먼저 보리밥이 먼저 나왔어요~

 

 

 

나물반찬들입니다! 집에서 잘 해먹지 않게되는 나물반찬 여기서 실컷 먹으려고요~ㅎㅎ

 

 

밑반찬으로 무생채와 묵, 백김치도 나왔어요.

 

 

곧 냉면도 나왔어요.

사람은 3명인데 밥2개, 냉면2개 ^^ ㅋㅋㅋㅋㅋ

 

청국장과 파불고기에요.

 

청국장은 꼬릿한 향이 많이나지 않아요. 청국장을 안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고소하더라고요~😁

 

 

비빔냉면에 만두까지 주문했어요^^~

 

 

미리 나온 나물반찬들과 보리밥을 섞어 비벼줬어요~

 

 

 

 

 

식탁엔 참기름과 고추장이 기본으로 있어요.

 

 

 

냉면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불고기가 나와요~^^

그것도 모르고 파불고기를 주문했지 뭐에요 ㅎㅎㅎㅎ

하지만 먹으면서 시키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냉면은 제가 먹기에 많이 매웠어요. 냉육수 나온걸 부어주니 괜찮더라고요~ㅎㅎ 진작 넣어줄껄 후회했어욤..ㅎ

 

 

 

온육수가 있는걸 나중에 발견했어요.  배가 부른데도 온육수가 맛있었어요!

 

 

나가기 전 거울보시며 얼굴에 뭐 묻은거 없는지 확인하고가세요~^^ㅎ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엄마가 여기가 유명한 맛집이라는데 저희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ㅎㅎㅎ 봉담에 15년째 살고있는데.....ㅎㅎㅎㅎ

 

청국장도 고소했고 고기반찬도 맛있었어요.

냉면은 말할것도 없고, 냉면이랑 같이먹은 만두까지 최고!! 

세트메뉴인데 8,000원이면 가격도 착한편같아요~ 

 

왠지 단골될 느낌이에요^^ 자주가고싶어요~! 냉면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욥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