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횟집! 회포장, 배달 전문점이 생겼습니다! 럼블피쉬 횟집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 횟집! 회포장, 배달 전문점이 생겼습니다! 럼블피쉬 횟집

망고 엄마 2020. 10. 10. 21:07
728x90
728x90

 

 


매장정보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110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까지 영업

전화 - 031-232-8899

월요일 휴무

 

 

수원대 근처 횟집이 생겼다. 지나다니다 보니까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세일중이다!

그렇다면 먹어봐야지^^ ㅋㅋㅋ

 

blog.naver.com/mango-2015/222106352260

봉담 횟집! 럼블피쉬 회 포장, 배달 전문점

​매장정보주소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110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까지 영업전화 - 031...

blog.naver.com

추석 명절 연휴기간에 회를 포장했다. 이때 방문했을 땐 참돔, 전어, 줄돔 등등 모두다 품절 농어도 딱 한마리 남아있었다ㅜㅜ ..... 그래서 먹을 수 있었던게 광어 + 우럭 세트... 

 

대자를 주문했었고 맛있게 먹었다. 그때 생각보다 양이 많지않아서 조금 속상했던 기억이 있었다.. 그래도 싸니까~ 그 가격대로 먹은거 같다.

 

 

 

 

 

이 사진은 지난번에 갔을 때 찍은사진..!

 

이번에는 참돔이랑 줄돔.. 농어까지 많이 수조에 차있었다.

 

 

 

 

참돔이 남아있으니 참돔 1마리랑 

 

 

 

 

줄돔이 예쁘게 수영하고있는게 마음에 들어서 줄돔도 주문했다.

 

참돔1마리, 줄돔은 3마리    총 4마리에 6만원~!

 

 

 

이날도(한글날) 저녁시간이 조금지나서 갔었는데 사람들이 엄청많았다. 

 

주문할 때 사장님에게 생선 뼈 나온것좀 포장해달라고 부탁드렸다.  그리고 회가 떠지기를 기다리는동안 마트킹에가서 소주랑 매운탕 끓일 콩나물을 사러 다녀왔다. (서더리는 야채와 라면까지 포함해서 5천원~!)

 

 

다녀와서 아직 회가 안나와서 매장구경을 조금 더했다.

멍개랑 전복도 있었다.

 

 

 

 

지난번엔 못봤던 메뉴, 안내문? 들이 붙어있었다.

 

 

기다린지 20분이 조금 안되서 회가 나왔다😀

 

 

오늘 대방어를 잡아서 대방어를 서비스로 넣어주셨다고....😍 허얼... 감사합니다 사장님! 👍👍👍

 

 

 

 

줄돔, 빨간건 대방어, 대방어 가운데는 참돔 

 

줄돔 3마리, 참돔 1마리 역시 둘이 먹기엔 양이 많다^^;;ㅋㅋㅋㅋㅋ 알지만 항상 많이 시키고 .. 우와 많다!!! 하면서 내가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방어 입에서 살살 녹는다~_~ 다음엔 대방어!!!! 드디어 대방어를 먹을 철이 돌아왔다!! 히히

 

 

이번에 포장할 때 손님이 정말 많았다. 회 뜨시는 분들이 세분이나 계셨는데 정말 열심히 회만 뜨시는데 엄청 바빠보였다.. 그래서인지 서더리 포장을 잊으신듯 ㅜ ㅜ.... 히융 매운탕 해먹으려고 콩나물도 사왔는데... 아쉬우니 콩나물국을 끓였다!😋

 

 

나는 횟집에 가도 스끼다시를 많이 먹지않는다. 차라리 회를 많이먹자!! 라는 생각으로 ^^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횟집에서 회를 배달시켜도 스끼가 많이오는곳은 가격이 비싸고 회가 덜 오는 기분?? ㅋㅋㅋㅋ 그래서 여기 회포장... 자주갈 거 같다 ^^!!! 

 

다음엔 뭘 먹어볼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