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맛집] 돈까스클럽 융건릉점 _ 메뉴와 가격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맛집] 돈까스클럽 융건릉점 _ 메뉴와 가격

망고 엄마 2020. 6. 8. 19:0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며칠 전 부모님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아빠가 왕돈까스가 드시고싶으시다 하셔서 융건릉쪽에 있는 돈까스클럽에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매장 입구 앞, 뒤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장 입구옆에 아이들이 타고 놀 수있는 작은 놀이기구와, 펀치기계가 있네요~

 

 

 

 

 

 

입구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 중문을 열어야 매장안으로 들어가실 수 있게 해 놨네요~

매장이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입구에서 왼쪽으로 테이블들이 있는데 여긴 손님이 많지않아 개방하지 않은상태였어요.

 

 

밑반찬 피클이나 단무지가 셀프존에 준비되어있어요.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할게요.

 

메뉴와 가격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아요..

 

저희는 왕 돈까스와 빠네 로제 스파게티, 스테이크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정말 빠르게 조리해서 나왔어요! 속도는 최고!! 배고플때 방문하면 빠르게 음식이 나와서 좋을 거 같네요..ㅋㅋㅋ

 

 

 

 

맛은 평범했어요.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해서 항상 여기서 크림스파게티를 시켜먹었었는데 매번 너무 짜서 결국 다 못먹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이번엔 로제를 주문했는데 로제스파게티도 정말 짰어요 ㅜㅡㅜ

다음부터 스파게티는 진짜 시키면 안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볶음밥은 맛있었고, 돈까스는 평범한 돈까스맛이였어요.

 

엄청 맛집은 아닌거같지만 가족들이랑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같이 먹기엔 좋았어요. 음식이 빨리 나온 점도 좋았습니다.

 

1년에 한두번정도 방문하는 거 같은데 가끔씩 옛날 돈까스가 먹고싶어지면 가는 편이에요. 가격이 많이 올라 자주 가지는 않고있어요.

 

다음엔 부모님들 모시고 더 맛있는 음식점을 찾아가야겠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