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우리농산 _ 육회, 육사시미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 우리농산 _ 육회, 육사시미

망고 엄마 2020. 5. 25. 23:46
728x90
728x90

봉담에서 신선한 한우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이 있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일 도축한 고기를 당일 판매한다고 합니다^^

 

1호점은 비봉면 자안리 781-3번지

2호점은 봉담읍 와우리 130-1번지에 위치하고있고, 

화, 금요일은 1호점에서

수, 토요일은 2호점에서 소고기를 판매합니다!

 

 

 

 

 

육회거리는 일찍부터 빠르게 팔려나가서 조금 서두르셔야 저렴하게 많은 양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매장앞에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육회거리를 사러 갔는데

다 팔렸다고, 오전에 가야 살 수 있다고했어요^^

아침 9시부터 문을 열고 판매하신데요~

 

들어가자마자 주문했어요!

'육회거리 남아있나요?? 사시미용으로 썰어주세요!!!!!! '하니  그자리에서 쓱쓱 썰어주십니다!

 

 

 

 

 

 

 

 

 

 

 

한근이에요!

육사시미용으로 썰어달라 말슴드렸어요^^

한근을 덩어리로 무게를 재고 , 손질을하고 예쁘게 모양을 못 썬 고기는 봉지에 따로 담아주셨어요.

무게를 재고, 가격표를 찍고, 손질 후 남은 고기도 버리지않고 싸주십니다~

 

 

세상에나!! 한근에 17,752원 밖에 안하다니...♡

 

육회로 먹을때 저렴한 곳도 200g에 9,900원에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그때도 싸다고 좋아했는데

이렇게 사와서 집에서 먹으니 양은 더 많고, 가격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꽃등심, 차돌박이, 샤브샤브용 고기는 미리 포장되어 있었어요.

아침일찍부터 고기를 손질중이셨어요,

옆에는 천엽이랑 생간이 있었어요. 조금 안좋아하실 분들도 계실거 같아 사진은 안찍었어요.

 

천엽, 생간도 저렴하게 양 많~~~~이  사실 수 있어요^^

 

 

 

 

 

 

계산대 옆에 손세정제도 있네요. 요즘 어디에나 있는 손 세정제! 없으면 안되죠 ㅜ ㅜ!

빨리 코로나가 없어졌으면...(....갑자기??)

 

집에와서 육사시미를 예쁘게 접시에 담았어요^^

 

 

 

 

육회거리로 조금 썰어서 조금씩 양념했어요!

 

간장, 설탕, 참기름, 다진마늘을 넣고 간장양념을 하고,

여기에 고춧가루만 조금 더 해줘서 빨간양념을 해서 두가지맛으로 만들었어요^^

 

집에 배가없어서 배를 같이먹지 못해 아쉬웠어요..ㅜㅜ

 

 

 

 

 

육회와 순두부찌개, 할머니댁에서 할머니가 해주신 전까지 싸와서 집에서 신랑이랑 같이 저녁밥상 한상 차렸습니다^^

 

육회를 먹으니 오늘은 복분자한잔해야겠어요!^^

 

육회 한근, 사실 망고랑 저희랑 그날 다 먹을 수 있는 양이었지만,

망고 건강을 생각해서, 저희 건강을 생각해 다음날 미역국으로 끓여먹으려고 조금 남겨뒀습니다^^

 

 

화성에서 한우 소고기를 싱싱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실 분들은 우리농산! 을 추천드립니다^^

 

 

 

 

 

봉담 와우리점 옆에는 양평해장국집이 바로 옆에 있어요^^

뒤에는 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 2단지가 공사중입니다~

차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