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융건릉 맛집 _ 황도면옥 황도 칼국수 (공짜 막걸리 무한제공!!) 본문

리뷰/봉담 맛집

융건릉 맛집 _ 황도면옥 황도 칼국수 (공짜 막걸리 무한제공!!)

망고 엄마 2020. 6. 1. 00:4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신랑이 바지락이 들어있는 칼국수가 먹고싶다고해서 다녀온 황도 칼국수!!

 

연애할 때 일이 늦게 끝나면 지금 신랑이 회사근처에서 기다리다가 집에 바래다줄 때 종종 들러서 먹었던 추억이 있는 집이에요 ^^ ㅋㅋㅋ 그게 벌써 5~6년 전이네요~ 와우..!

 

처음 황도칼국수 집이 생겼을 때 주차장도 넓고 막걸리와 열무보리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막걸리만 무한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예전이랑 달라지지 않은점은 바지락이 여전히 많이 들어있는 칼국수가 있다는 점이지요!!!    집근처 바지락도 많이들어있고 면도 쫄깃해서 맛있는 집이 여기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황도면옥 _ 황도칼국수

경기 화성시 세자로 489   (안녕동 187-19)

매일 4시 ~ 22시    5시부터 아침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로는

바지락 칼국수가 대표메뉴이고 (1인분 8,000원) 우거지해장국, 미니보쌈, 만두, 갈비탕, 설렁탕이 있네요^^

저희는 칼국수만 2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 후 물과 깍두기, 김치를 가져다주셨어요.

 

 

부족하시면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생채는 기본으로 가져다주시지 않아 셀프바에서 떠 왔는데 허러러러러럴 맛있습니다!!!!!!!!+_ +

 

막걸리가 공짜인데 안먹고가면 손해인듯한 느낌.....ㅋㅋㅋㅋㅋ 그래서 한잔 해보았습니다.

남편은 운전을 해야하니까 ^^ 저만 낮술~ ㅋㅋㅋㅋㅋ (마시기도 전에 조금 신이났습니다ㅋ_ㅋ)

 

김치와 막걸리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ㅋㅋㅋㅋㅋㅋ     칼국수가 나오기도 전에 한잔을 벌컥벌컥!

 

오왓왓! 맛있어요! 낮술이라 그런건가요? 왜 맛있죠?? 저 막걸리 안좋아하거든요 진쫘루....ㅋㅋㅋ

부드럽고 맛있어요! 정말정말!! ㅋㅋㅋ

 

 

막걸리 맛집인듯합니다. (진지)

 

 

 

조갯살이 통통~ 면도 통통~ 맛있습니다!

 

 

5~6년전 방문했을 때 보다는 맛이 조금 변했지만 (예전엔 면에 계란을 많이 넣으셔서 반죽하셨는지 계란맛이 강하게 나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여전히 조개가 많이들어있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1~2년전에 방문했을 때는 가격은 올랐는데 양이 많이 줄고, 맛도 없어졌다고 생각이들어 한동안 안가다가 며칠 전 가봤을 때 다시 예전느낌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바지락칼국수 생각나시면 황도면옥 황도칼국수 를 추천합니다!!!

막걸리까지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