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장어맛집 포장장어! 아침에 달인 민물장어 포장전문점😃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 장어맛집 포장장어! 아침에 달인 민물장어 포장전문점😃

망고 엄마 2021. 6. 10. 23:21
728x90
728x90

 

집근처 장어 포장전문점이 생겼어요. 생긴지 조금 됐는데 지나다니면서 보기만하고 가서 직접 사먹은적은 처음이네요.

 

 

 

캠핑장 가는 길에 손질된 포장장어를 사러 갔습니다!

간판 밑에 붙어있는 현수막~!!!    오픈세일로 1킬로에 2만5천원이에요~!

 

 

 

 

무인으로 이뤄지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사장님이 계셨어요~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계산도 직접 해주셨어요~

 

 

 

 

이렇게 안내판도 붙어있었어요.^^  

 

무인포스기를 어떻게 사용할줄 모르셔도 포스기 옆에 사진이 붙어있어 어떻게 이용하는지 잘 설명되어있으니 걱정말고 가셔서 이용해보세요^^~

 

 

장어는 이렇게 손질만 된 장어와 초벌까지 된 장어 두가지로 판매중이에요.

 

 

 

간장소스, 고추장 소스 양념 2가지 맛과 생강 채썬것까지 판매중이에요. 

당연 채썬 생강 필술지요~!^^

 

 

 

아이스팩, 아이스박스까지 같이 판매하고있으니 미리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도 걱정안하시고 와서 구입하시면 되겠더라고요~

 

 

 

캠핑장 도착하자마자 바로 구웠어요~!!

저희는 초벌장어를 구입했답니다 ㅎㅎ

 

 

밥까지 준비해두고 맥주 마셔가며 장어를 구이바다에 올려 구웠어요^^

 

 

 

 

 

소스는 가져갔더 반찬통에 부어서 먹고 남으면 그대로 가져오려했는데.. 간장소스인 순한맛이 너무 맛있어서 그자리에서 다 찍어먹었어요! ㅎㅎㅎ

 

소금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장어 냄새 비린내 별로 안나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생강도 너무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둘이서 두마리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다 먹어버렸어요ㅎㅎㅎ

 

다음엔 명이나물은 준비못해도 깻잎장아찌는 꼭 준비해야겠다 생각했어요 ^^ 다음 캠핑때도 또 사가려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덕분에 저희집 강아지도 여름오기 전 몸보신 잘 했답니다~

 

더 가격 오르기전에 오픈세일중일때 더 많이 이용하려고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