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미스사이공 화성수원대점에서 찌인한 육수의 쌀국수와 반미샌드위치가 굳굳👍👍 본문

리뷰/봉담 맛집

미스사이공 화성수원대점에서 찌인한 육수의 쌀국수와 반미샌드위치가 굳굳👍👍

망고 엄마 2021. 6. 15. 23:35
728x90
728x90

시워언한 국물이 요즘 자꾸 땡기네요~    오늘 비도왔고.. 날씨가 조금 쌀쌀하니 국물이 더 땡겼어요^^

그래서 숙주나물 듬뿍들어간 쌀국수가 땡겼어요🤤

 

 

미스사이공은 저렴한 쌀국수가 유명하지요^^

쌀국수 2개, 반미샌드위치 1개, 분짜와 미스사이공 볶음밥 1개씩 시켰어요~

 

 

쌀국수는 육수가 따로 담아져오는데 너무 뜨거운 국물이니 조심하게 따라야 한다고 쓰여있고 어떻게 따르는게 안전한 건지도 쓰여있네요^^

 

 

 

 

쌀국수에 양파절인것과 고기, 파, 고기도 듬뿍~ 숙주나물도 듬뿍 들어있는데.. 조금 더 추가해도 됐겠다 싶었어요~ㅎㅎ

 

 

 

사진에 고기 볶은게 잘 안찍혔는데..   먹다보니 고기가 엄청 들어있었어요! 

고기와 계란이 볶아져있어서 양념이 강하게 되어있어 지인짜 맛있었답니다!

 

 

 

 

분짜는 소스를 부먹할까 찍먹할까 고민하다가 처음엔 찍어먹다 결국 부먹했어요~

양배추가 싱싱~ 어린잎도 신선해서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볶음밥에 파인애플이 들어간답니다! 파인애플 뜨거운거 안좋아하시는 분들 많은거 같은데.. 요건 참고하셔야 할듯해요^0^ ㅎㅎㅎ

 

색이 진해보여도 많이 짠맛이 많이 나지 않았어요^^

 

같이 온 매운소스랑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일 맛있었던건 반미와 쌀국수!! 이건 내일도 시켜먹을거 같아요 ㅎㅎㅎㅎ 지인짜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