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횟집 일진회 배달시켜 먹을땐 여기가 좋겠어요~!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 횟집 일진회 배달시켜 먹을땐 여기가 좋겠어요~!

망고 엄마 2021. 6. 26. 00:52
728x90
728x90

원래 연어회를 좋아하는데 요즘 더 자꾸 땡기네요 ㅎㅎ

고민하다보니 시간이 열한시가 훌쩍 넘었어요.. 역시 고민은 주문시간만 늦출뿐..! 😅 

 

 

광어 + 연어(광어 소 + 연어 중) 세트로 주문했고 주문한 지 20분만에 배달이 됐어요!!!! 이렇게까지 빠르게 배달될 줄 몰랐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가격은 29,000원 배달팁 2,000원 포함 총 31,000원이였어요.

 

 

 

회와 쌈, 초고추장, 간장, 고추와 마늘, 쌈장, 연어장 타르타르소스 + 양파까지!!

 

 

 

무순이 많이 올려져있네요^^~ 

회 아래는 얼음을 갈아 깔아 두셨어요. 그리고 랩핑후 회를 올려주셨네요. 신선한 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연어를 두툼하게 썰어달라 부탁드렸는데 정말 두툼하게 썰어주셨어요! ㅎㅎㅎㅎㅎㅎ!!👍👍👍

 

연어를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고, 간장에도 찍어먹고 맛있게 먹었어요!

광어가 소, 연어가 중이라고 쓰여있었는데 두툼하게 썰어져있어서 그런지 연어양이 적어보였어요. 그런데 먹다보니 양이 엄청 많다고 느껴지더라고요~ㅎㅎㅎ

 

 

일진횟집에 가끔 시켜먹었는데 항상 기억이 좋았어요!

회도 두툼하게 썰어주시고 신선하게 배달되어와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에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