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고릴라캠핑 남양주점! 캠핑조명은 여기서!!!♡ 본문

일상/캠핑관련

고릴라캠핑 남양주점! 캠핑조명은 여기서!!!♡

망고 엄마 2020. 11. 9. 01:38
728x90
728x90

캠핑스에 예약해 두었던 에어텐트 A7을 데리고 집으로 오는길! 근처에 고릴라캠핑이 가까운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바로 달려왔다.

 

가성비 갑인 고릴라캠핑^^~ 안들릴 수 없지..ㅋㅋㅋ

안산에서 예쁜 컵을 봤었는데 마음에 드는 색이 없어 못샀는데.. 여긴 있을런지^^~

 

 

 

매장정보

주소 : 남양주시 경춘로 825

영업 : 매일 오전 10시 ~ 20시 까지 (휴무없음)

전화 : 070-8808-4848

주차가능.

 

 

주차장은 여유로운 편이였다.

 

안쪽으로 주차공간이 더 있었고 주차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계셨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장작이 들어와서 매장앞에 쌓아두고 계셨다^^ 고릴라캠핑 장작이 아주 인기가 좋은걸로 알고있다. 

 

매장에 들어갈 땐 마스크 필수, 음식물 반입 금지 !!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알차게 캠핑용품들이 가득 있었다.

 

천장에 감성캠핑용품 전구 조명들도^^

이소가스 워머, 버너 등.. 알차게 모여있다.

 

 

수저세트가 세일중인 듯! (나도 감성캠퍼이고 싶어서...... 작은것부터 하나씩 사고 모으는 중....ㅋㅋㅋ)

 

 

갖고싶었던 머그컵은 여기도 원하는 색상이 없었다..ㅜㅜ 그린이랑 핑크는 이제 안나오는 듯 ㅜ ㅜ..

 

 

휴지걸이랑 종이컵걸이^^ 휴지걸이를 살까말까 매번 갈때마다 고민된다..

 

 

 

 

 

 

 

브라보 에어펌프. 할인중!!!! 전용가방은 따로 구매해야 함.

 

 

감성 식탁보. 사이즈별로 가격이 친절하게 적혀있고 화장지걸이랑 종이컵보관걸이랑 디자인이 같다^^ 셋뚜셋뚜

 

 

가랜드 종류가 정말 많았다!! 

 

 

 

 

그외에 캠핑에 필요한 물건들은 없는게 없는듯!!!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를 교체해서 사용한다고 많이 들었는데 캠핑용품점에 교체되어있는게 전시되어있는건 처음봤다.

사용할 때 기존 수도꼭지보다 훨씬 더 편리해보였다.

 

이걸보면 워터저그 사는 사람들은 안살 수 없을 듯 싶었다.

 

캠핑용품에 꼭 필요한 스트링라이트를 구경하는데 캠핑용품점 많이 다녔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또 새로운 것을 발견했다!

 

 

타프에 달려있는 LED빛을 내는 줄!!!!!!!

 

노란색 보라색 두개 다 사고싶었지만.. 일단 하나만 먼저 사왔다.

원래는 건전지를 이용해 사용하는데 사장님께서 어답터를 사용해서 220V에 사용할 수 있는걸 계산대에서 같이 판매한다고 해서 같이 사왔다. 

 

스트립라이트! 다음 캠핑때 에어텐트와 잘 어울렸으면 좋겠다^^ 

 

캠핑용품점에서 쇼핑할 때 진짜 행복함 ㅋㅋㅋㅋㅋㅋ

 

 

다음 캠핑용품점은 감성캠핑용품점에 다녀올 계획이다.^^ 기대된다!!히히 쇼핑저아~*_*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