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신일 팬히터 1200 본문

일상/캠핑관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신일 팬히터 1200

망고 엄마 2020. 10. 22. 14:14
728x90
728x90

어제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전화를 다 돌렸다!

수원, 용인, 안산, 인천, 천안 등등.....

 

 

 

10월 22일 오전에 신일 팬히터 1200이 들어온다는 몇군데가 있었다!

 

 

21일 저녁에 들어온다는 군포점을 22일 아침에 다녀왔다! 문이 열리기도 전에 도착! 줄을 서서 입장. 그런데 팬히터가 보이지 않았다 ㅜ ㅜ물어보니 내일 들어온다고.... 에효..

 

 

 

그래서 주차장에서 급하게 구성점으로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지금 매장에 있다고!! 🤩

구성점으로 출발!!! 오전 11시가 조금 안되서 도착! 

 

바로 신일 팬히터가 있는 곳으로!!

 

몇개 더 남아있었는데 내가 살 때 한사람 한사람 와서 한개씩 가져갔다.

 

 

1인당 1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기회가 있어야 해서..

 

 

출처 _ SSG.com

 

색상은 브라운색 한가지밖에 없었다.

그래도 완전 득템!^^

 

 

신일 팬히터는 텐트에서 사용할 때 텐트 벽과 가깝게 두고 사용해도 텐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파세코 camp-27도 사용중인데.. 텐트 한가운데 두고 사용해야하는 단점이 있다. 난로가 뜨거워서 아이들이 있는 집은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어서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야한다.

 

그런데 장점으로는 전기가 없어도 사용이 가능해서 텐트 밖에서도 따뜻하게 있을 수 있는게 가장 좋은점이 아닐까 싶다.

 

 

신일 팬히터는 텐트와 가깝게 두고 사용이 가능해서 텐트안에서 활동할 때 편함이 있다고한다. 하지만 전기를 꼭 사용해야해서 노지캠핑을 갈 때는 사용하지 못한다 ....

 

 

 

노지캠핑 계획이 있어서 파세코를 먼저 샀는데... 당분간은 노지갈 일을 없을 듯 해서 신일 팬히터도 구입했다.

 

 

 

장.단점을 잘 따져보고 내가 필요한게 생각하고 사는게 좋을 것 같다.

난로 두개가 저렴한 가격은 아니니.... 😥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은 12개 정도가 오늘이 올해 마지막으로 들어오는 물량이 될 것 같다했고.

인천송림점은 24개정도 입고된다한다.

 

군포점은 내일! 23일 입고가 된다고한다!

 

수원신동점, 부천점, 김포, 고양(스타필드)점은 입점일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언제 들어올 지 모른다고 함..ㅜㅜ

 

 

(꼭 사야하는 분들은 매일아침 전화돌려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