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캠핑용품을!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하기 본문

일상/캠핑관련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캠핑용품을!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하기

망고 엄마 2020. 10. 16. 17:58
728x90
728x90

매장정보

코스트코 코리아 공세점

 

코스트코 공세점은 용인 기흥구 공세동734-1 에 위치한다.

이번달 10월 휴무일은 25일 일요일.

 

 

 

다른 지점들의 코스트코 코리아 휴무일

 

 

일단 먼저 코스트코 공세점에는 파세코 난로는 없었다.

 

 

 

 

유명한 코스트코 방수포! 가격은 24,990원 이였고 넓이는 3.6M * 4.8M 

크기가 크고 파란면을 뒤집으면 갈색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캠핑다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거 같다.

 

코스트코 방수포를 타프로 사용한 사람도 있었는데.. 빛 차단 완벽하고 비도 확실하게 막아줘서 타프로도 아주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는거 같다.

 

 

 

코스코의 접이식 핸드트럭, 접이식 카트!

 

이것도 캠핑용품을 옮기려고 사는 사람들이 많은 듯 했다. 접었을 때 완전하게 납작하게 접혀 보관하기가 아주 좋은 듯 하다. 최대 135kg까지 적재가 가능하다. 왜 트럭이라고 말하는지 알 거 같다.

 

이건 택배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한다.

하나 있으면 아주 잘 쓸 거 같다.

 

요즘은 날씨가 쌀쌀해져서 따뜻한 물을 끓여 먹으면 되지만 여름엔 얼음물이 먹고싶거나 얼음이 먹고싶을 때 보냉병에 담아가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많았다. 

마나 코스트코 보냉병은 인터넷에서 구입하는것 보다 저렴하게 살 수있었다!

 

 

야마하 발전기

 

카라반 사용하시거나 캠핑하시는 분들이 전기가 필요할 때 사용한다고 함. 그 외에도 포장마차나 건설현장에서도 사용하기도 한다고 한다. 

 

전기가 들어오는 캠핑장을 주로 이용하다보니 아직은 관심이 없었다. 이렇게 알아보니 노지캠핑갔을 때 사용하면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하네..^^;;

 

 

 

릴선과 소화기

 

 

전선 연장케이블 릴선은 캠핑할 때 꼭 하나씩은 다 있어야 하는 캠핑용품 중 하나이다! 25M 가격은 46,990원.

 

겨울철 캠핑할 때 난로를 사용하는데 불이나서 텐트가 전부 타버리는 경우들이 있다고한다.

그래서 꼭 갖췄으면 하는 캠핑용품은 소화기!!! 소화기를 근처에두고 캠핑을해야 안전한 캠핑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파이어 폭스 숯 10kg

 

이건 다 쓰려면 정말 한참 걸릴 것 같다. 싸게살 수 있으니 미리 사두고 조금씩 덜어가서 캠핑장에 다니는 것도 방법이긴 할 것 같다.

 

 

베드트레이 25,990원

 

침대에서만 사용하는데 좋은 게 아니라 캠핑다닐 때 차박할 때 너무 좋을 거 같다. 넷플릭스로 영화볼 때 트레이에 딱 끼워두면 편하게 영화보고 간단하게 맥주한 잔 하기에도 적당한 크기!

 

접었을 때도 완전하게 접히고 색상도 우드여서 감성적이기 까지 하다!

 

캠핑 웨건

접이식 손수레 84,900원

 

캠핑용품을 넣고 옮길 때 좋은 물건. 옆으로 작은 물건들이 흐르지 않아서 좋다!

 

 

스탠리 보온병 1.9L 54,900원

 

색상은 두가지 네이비와 그린.

노지로 캠핑갈 때, 화식이 안되는 곳을 캠핑을 갈 때 좋을 것 같다.

 

에어매트 2인용 21,490원

 

137 * 191 *25 cm

둘이서 사용하기에 아주 넉넉할 듯 하다. 25cm 높이니까 캠핑가서 잠자는데 자충매트가 불편했던 사람들에게 아주 좋아보인다! .....갖고싶다..♥ 아직 자충매트가 망가지지 않았으니....ㅜ _ㅜ

 

 

릴렉스체어 35,990원

 

자카드 담요 11,690원

 

날씨가 살쌀해지니까 담요가 자꾸 사고싶다. 이미 충분하게 많은데도 자꾸자꾸 눈길이 간다.☺

 

만져봤을 때 두께도 도톰하고 사이즈도 커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가격도 저렴한 편! 그래서 인기도 많은 듯!

 

 

다용도 레저매트 27,490원

 

가방처럼 멜 수 있어 접어두기 편하고 안감은 극세사로 되어있다. 접었을 때 주머니도 있어서 편리할 거 같아보인다.

 

코스트코에 신기하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있었네..... 자주 가야지~🤩🤩🤩🤩🤩

 

전기요는 148,900원 비싸서 조금 부담스러운데

보이로 전기방석은 28,890원으로 괜찮은 가격인 듯 하다. 좌식으로 있을때, 캠핑가서 캠핑의자에 앉아있을 때 엉덩이가 시렵다고 생각이 든적이 있다. 그냥 방석을 깔고 앉는것 보다는 훨씬 더 따뜻할 테니!! 완전 갖고싶은 물건!!

 

 

다른 제품들도 캠핑하기에 좋을 것 같은 물건들을 봤는데 신나서 쇼핑하느라 더 사진은 못찍었다..😂

 

코스트코로 캠핑용품 구경가는 재미도 쏠쏠한 듯!!😁😁😁😁😁😁😁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