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캠핑트렁크 인천점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캠핑트렁크 인천점

망고 엄마 2020. 10. 7. 13:32
728x90
728x90

10월 6일 화요일. 인천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가 캠핑용품점이 근처에 있는걸 확인하고 캠핑트렁크에 가봤다! 

캠핑트렁크에서는 스노우라인텐트와 노스피크텐트를 취급하는 곳이라고 알고있다. 요즘 동계준비로 텐트에 관심이 많아져서 텐트나 동계준비물품들이 있으면 당장 사야겠다 생각하며 방문했다!

 

 

매장정보 _ 캠핑트렁크 인천점 

주소 - 인천 계양구 아나지로 524 (서운동 134-1)

전화번호 - 070-4103-4452

주차가능, 화장실 매장안에 있음, 스노우라인 새턴2 전시중

 

 

 

1층에 주차장이 넓게 있다.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캠핑트렁크가 3층에 위치해 있다는 안내판이 있었다.

 

 

엘레베이터를타고 3층으로 올라가는에 캠핑트렁크 이용안내가 붙어있었다. 요즘 캠핑용품점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 아이들을 방치하는 분들이 많이 봤는데.. 이곳에도 아이들이 뛰거나 시끄럽게 하면 쇼핑을 못할 수 있다는 안내가 써있었다.

 

부모가 되는일은 정말 보통이 아니네.... 아이들과 함께 외출을 할 때 신경쓸 일들이 한두개가 아닌거같다....

 

 

3층에 올라와서 매장입구엔 양쪽으로 장작이 쌓여있었다. 이곳 장작도 10키로에 7천원이였다.

 

매장 입구에 써있는 마스크착용안내, 아이들이 뛰거나 소리를 지르지 않게 해달라는 안내문과 애완견이 같이 방문했을 경우엔 안고다니거나 케이지에 넣어야 한다는 안내문이 적혀있다.

 

매장에 들어가니 해먹이 천장에 전시되어있고 많은 캠핑의자와 캠핑용테이블이 눈에 들어왔다.

 

의자를 사러 방문한것도 있는데.. 의자가 생각보다 비싸거나 재고가 없었다 ㅜ ㅜ... 지금은 명절연휴가 끝난 뒤여서 지금은 재고가 채워지는 기간이라고 한다.

 

새턴발견!! 새턴 2 를 전시중이였다. 재고는 없고 예약으로 판매중이라 하셨다. 다음주에서 다다음주 정도면 물건이 들어올 거라고 하셨는데 ... 예약을 하면 다다음주엔 살 수 있을거 같다고 하셨다.

 

캠핑고래에서 봤던 텐트랑 비슷한 텐트를 봤는데.. 텐트정보는 써있지 않았다 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잠깐 나왔던 텐트! 폴대 3개로 설치가 쉽고 이너 공간이 생각보다 넓어 3~4인이 충분히 누울 수 있는 텐트! 겨울엔 사용하기 힘들어 보인다.

 

 

아기자기 캠핑용품들~^^

 

 

토요토미 난로와 파세코난로!!! 매장을 방문하기 바로 전날 파세코난로가 인터넷에서 판매를 다시 시작했다. 색상별로 100대씩 한정으로!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해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었다...

 

그만큼 지금 동계캠핑을 준비중인 분들이 많은 듯 했다. 

 

캠핑트렁크 인천점에서 토요토미 등유난로는 지금 딱 한점남아있다고 했다. 파세코는 재고가 없고 11월에나 들어올 거 같다고 한다. 

 

캠핑트렁크 동탄점에서는 보지 못했던 기름통이였다. 디자인이 시크한게 가격도 저렴했다. 

 

귀엽게 아기자기하게 캠핑용품을 전시해두셔서 사진찍어왔다. 

 

 

캠핑용품들이 재고가 없는게 지금은 많았다.. 명절연휴엔 물건이 안들어와서 이제 채워지는 중이라....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로 했다.

당장 다음주에 캠핑을 가야하는데.. 없는 물건들이 많아서 조금 걱정이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