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 용인 스노우라인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 용인 스노우라인

망고 엄마 2020. 9. 25. 16:58
728x90
728x90

https://mango-maggo.tistory.com/52

 

[캠핑용품점] 용인 스노우라인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장마가 시작돼서 며칠 동안 계속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 하루는 비가 안 온다고 하는데 내일 오전에 또다시 비가 온다고 합니다. 작은 우산이라도 챙겨 다니셔�

mango-maggo.tistory.com

지난 6월 용인 스노우라인을 방문한 뒤 8월 22일 한 번 더 방문하였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모두들 방콕중이신가봅니다.

 

이번에 매장을 방문했을때는 매장안에 손님이 한분도 안계셨어요 .....!

토요일 오후에 방문해서 손님들이 당연히 많을 줄 알았는데..  휴가철이 지나가서 그런걸까요??

 

 

 

동계용 텐트를 바꿀까 하는 생각으로 다시 캠핑용품점 용인 스노우라인을 방문했습니다.

지난번 방문때도 봤던 텐트 광고판이였는데.. 그땐 관심이 없어서 그냥 지나쳤어요. 이번엔 새턴2 를 보러갑니다! 

 

매장을 방문하기 전 새턴2가 전시되어 있는지를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방문했어요.

 

 

매장입구 마스크착용을 해달라는 안내표시와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새턴 2가 궁금해서 방문한거니까 바로! 새턴 2를 보러 직진!!!!!!

 

 

제일 안쪽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사진으로 찍었을 땐 조금 작은 느낌인데... 실제로 볼 땐 사진보다 더 큰느낌이에요.

 

지난번에도 보고갔는데.. 갖고싶어서 사진을 한번 더 찍었어요.

 

그때는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다시보니 저렴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곧 살껀가 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캠핑용품을 훑어 봤어요~

 

 

여전한 스노우라인 제품들^^ 귀여워요.. ㅋㅋ 비싸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릴라 캠핑이나 캠핑고래에서 캠핑용품보다 비싼게 많았어요..

 

 

새턴 2는 재고가 남아있데요!    캠핑용품 대란..?? 이제 아닌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캠퍼님들 동계준비 어떻게 하고계신가 궁금하네요....

 

 

캠핑용품점 후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감기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