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안성 하나로마트(금광농협개산점,안성축협 본점) ,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안성맞춤점(개느님 애견카페) 본문

일상/캠핑관련

안성 하나로마트(금광농협개산점,안성축협 본점) ,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안성맞춤점(개느님 애견카페)

망고 엄마 2020. 9. 25. 15:55
728x90
728x90

안성에 있는 애견전용 캠핑장! 잔디팜에서 (2020. 08. 19 - 21)  2박 3일 캠핑을 하는 중 첫날은 집에서 싸온 음식들을 먹고 둘째날은 마트에서 장을 봐와서 먹기로 했어요~

 

 

 

첫번째로 가봤던 하나로마트 금광농협 개산점!!!!

여기는 캠핑장이랑 많이 가까워서 들른곳이였어요!  캠핑장에서 1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그런데 여기 하나로마트는 정말 작은 곳이더라고요......  지금까지 봤던 하나로마트중 제일제일 작은곳이 아닐까 싶어요~ㅋ.ㅋ

 

보통 작아도 있을껀 다 있었던 기억이 많은데... 

저희는 고기를 사러 간거였는데 고기가 다 떨어지고 없다고 하시더라고요..ㅜ_ㅜ

 

맞은편에 편의점이 있기는 한데 주차공간이 하나로마트보다는 넓지 않아서 그런건지 간단하게 담배나, 음료를 사러 들르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았어요.

매장을 사진찍을 것도 없이(너무 작아서 사진찍을게 없는...ㅋ) 바로 다른 하나로마트로 출발했어요..ㅋㅋㅋ

 

 

이번에 들른곳은 하나로마트안성축협 본점입니다~

이곳은 캠핑장과 25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이곳은 엄청엄청 큰 하나로마트 더라고요! 축협 본점이라 그런지 수산물 코너와 축산물 코너 건어물코너 등 따로 자리잡고 있었어요.

 

 

 

 

생선도 싱싱하게 얼음속에 파묻어놓고 판매중이에요~

 

 

 

냉동삼겹, 냉장삼겹 판매중입니다~

 

 

하나로마트에 왔으니 냉장삼겹을 사왔어요

 

100그램당 2300원으로 목살, 오겹살, 삼겹살 모두 같은가겨이였어요.

 

 

삼겹살을 따로 포장해달라고 정육코너에 가셔서 말씀하시면 따로 담아주시기도 합니다.

 

 

 

 

너무너무 큰 마트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쇼핑을 하다가 차에서 기다리는 망고와 망고아빠생각에 얼른 계산하고 주차장으로 갔네요..(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큽니다! 2층까지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캠핑장으로 돌아가기 전 망고 간식을 사주기위해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매장에 들렀어요.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안성맞춤점입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이곳에는 개느님 이라는 애견카페도 윗층에 있어요~!!!

개느님 애견카페는 옆쪽으로 애견놀이터도 같이 있습니다. 1층에서 뛰어놀 수 있게 그리고 나와서 커피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도 같이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안성에 사시는 분들은 애견카페 & 애견놀이터 찾으시면 여기도 좋을 거 같아요!

지금은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면 찾아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매장을 하루 두번 전체 소독을 하신다고 합니다. 코로나 꺼져 ㅜㅜㅜㅜㅜ

 

 

으잉??? 반려동물을 카트에 꼭 태워달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뒤돌아 봤더니 카트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입구 바로 옆에 카트가 있어요! (망고는 카트에 있는걸 매우 싫어해서 ㅜㅜ 결국 안고 카트를 끌고 돌아다녔어요)

 

 

매장안에서 저희 망고가 좋아하는 간식을 찾았습니다.

 

라이트업!!

망고는 말랑말랑한 간식만 좋아해서 치킨 슬라이스를 몇개 사왔어요^^

 

 

이외에 장난감도 사왔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 ㅜ

 

매장에 애견용품들이 저희집 근처에 있는것처럼 많은건 아니였지만 골고루 잘 갖춰진 곳이였어요^^

 

개느님 애견카페 입구에요~

 

옆엔 애견 놀이터(운동장)인데 그늘에 앉아서 쉴 수 있도록 타프와 테이블을 설치해 두셨네요~^^

 

 

저희는 이만 캠핑장으로 가야겠어요~ 날씨가 정말 덥네요 @_@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