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이마트에서 스탠리 워터저그 세일합니다!!^^ 국민이불도 보고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봉담 이마트에서 스탠리 워터저그 세일합니다!!^^ 국민이불도 보고왔어요~

망고 엄마 2020. 9. 14. 17:25
728x90
728x90

얼마전 유튜브에서 이마트에서 스탠리 제품들을 세일한다는 영상을 봤는데 댓글에 어떤 지점들은 스탠리가 없고, 할인을 안한다는 댓글들을 봤어요...

그래서 저희 집 근처도 스탠리가 있는지 확인해 볼 겸... 장도 볼겸 다녀왔습니다^^~~~

 

 

봉담 이마트에도 스탠리 워터저그가 있어요!! 세일중이였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와우! 

인터넷보다 한참 싸게팔고 있네요!^^~

 

 

 

큰건 아니고 3.8L에요~

근데 이정도면 둘이서 1박2일 ~ 2박 3일 물걱정없이 시원한 물 실컷 먹고올 수 있을 거 같아요^^

 

 

다른 스탠리 제품들도 구석수석 숨겨져 있어요~

 

 

스탠리를 찾아라~ㅋㅋㅋㅋ

 

보틀은 1층 그릇, 냄비, 컵있는 곳에 있었어요~

아래 사진에 스탠리 간편 냄비세트는 2층 텐트있는 곳에서 봤어요~

캠핑용품이 조금 모여있더라고요..

 

할인을 해도 비싼건 비싸네요 ㅜ ㅜ...

이게 싼건지 .. 모르겠네요;

 

 

 

 

 

다른 캠핑용품들도 있어서 사진찍어왔어요~ 야전침대가 저렴하네요!

텐트랑 캠핑용품들은 2층에 대부분 있는거 같아요.

 

휴가철이 아니니 1층에 있었던 캠핑용품들이 2층으로 올라갔더라고요..

 

 

 

귀여운 스토브가 있어서 사진찍어왔어요.

핑크핑크 너무 귀엽고 예쁘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품절이네요~

 

 

이마트에서 꼭 사야하는 캠핑용품중 하나로 국민이불!!! 

가격이 저렴하고 들고 다니기 쉽게 가방에 쏙 넣어 다닐 수 있어서 캠핑용으로 좋은 국민이불을 이불코너 가운데에 땋!! 있더라고요 ~^^

 

 

여름용으로 좋을 거 같아요. 얇아요~ 지금은 동계준비중이라... 일단 이 이불은 패스했어요~

내년에... 안산걸 후회할까요?ㅜㅜㅋㅋㅋㅋ

 

 

2층 가전매장에서 본 서큘레이터에요~

캠핑용으로 보국 서큘레이터를 많이 쓰신다고 하던데.. 

이건 가격이며 부피가 엄청나네요..!

 

 

 

 

서큘레이터가 어디 모여있나 두리번 거리는데 2층 올라오는 입구에 떡하니 전시되어 있었더라고요. 못보고 지나쳐서 다시 돌아가서 사진찍었어요.

 

여기 보국은 작고 조금 더 저렴한 서큘레이터가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이걸 많이들 들고다니시는거 같아요~

 

 

서큘레이터를 찾아서 가전용품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엄청 저렴한 서큘레이터가 있더라고요!!!

진짜 엄청 싸요! 만원도 안한다니......

OoO!!! 

 

 

바람이 조금 약할까요? 왜이렇게 저렴한거지??? 후기를 조금 더 찾아보고 살지 고민해봐야겠어요.

서큘레이터 하나 더 장만하려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며칠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 망포점)에 갔을때 캠핑용품이 너무 없어서 실망하고 돌아왔는데..

봉담이마트에는 이렇게 많이 있었네요^^~ 

 

트레이더스에 다시 가보고 올게요~

제가 못찾은거 같아요. 이마트에도 구석구석 캠핑용품들이 있더라고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