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 캠핑고래 평택안성점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 캠핑고래 평택안성점에 다녀왔습니다~

망고 엄마 2020. 7. 10. 20:12
728x90
728x90

7월 3일 충북 괴산 루파니 애견캠핑장에 다녀오는 길에 캠핑고래 평택안성점에 다녀왔어요~!!

캠핑의자에 엉덩이부분 천이 조금씩 뜯어지고 있어서 캠핑의자를 새로 구입해야 했거든요...ㅜㅜ

 

캠핑고래 평택안성점

경기 안성시 공도읍 진건중길 121  (진사리 86-2)

매일 10시부터 20시 까지 영업을 하시고, 동계시즌에는 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11월 ~ 2월까지)

 

캠핑고래 평택안성점도 주차공간이 널널하더라고요^^ 

 

캠핑고래도 go래캠핑이라고 써있네요 ^^ go릴라 캠핑에서 봤던 go! 그래서 처음 go 만보고 헷갈렸어요 고릴라 캠핑인줄...^^;;ㅋㅋㅋㅋ

 

 

입구는 왼쪽에 있어요~ 입구로 들어갈 때 보니 캠핑스토브가 좋은게 있더라고요!!

 

나무장작위에 바로 냄비를 올릴 수 있는 건가봐요! 처음봤어요ㅋㅋ 이런 방법도 있구나~ 했어요.. 저는 아직 초보캠퍼라 정말 모르는게 많네요~

 

 

아이스 박스와 캠핑테이블,  저희가 사려고 온 캠핑의자까지~!!

 

 

캠핑고래 평택안성점은 조금 작은 매장크기였어요~

 

지난 캠핑장에서 폴라리스 타프쉘을 설치해서 사용했는데 타프쉘 이너텐트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고요.. 그래서 안에 타프쉘 용 이너텐트가 아니라 폴라리스 선 블럭 텐트를 사용해서 전실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게 좋을 거 같다 생각했어요..

 

선 블럭 텐트정도 사이즈면 저희 부부와 푸들 망고까지 널널하게 사용을 잘 할 거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 더 생각해보고..... 아무래도 조만간 사러 올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폴라리스 타프쉘 안에 이렇게 야전침대가 5개나 들어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공간이 넓은 곳에 타프쉘 전용 이너텐트를 설치하면 절반공간을 침실로 사용해야해서 저희 부부에 망고까지 침실로 쓰기엔 많이 넓었어요 ㅋㅋㅋ 넓어서 좋았는데 전실이 작은 느낌이여서 이너텐트 용 다른 텐트를 하나 더 샀으면 생각을 했어요^^

 

 

릴렉스 체어를 사려고 생각하고 갔던거여서 여기 저기 앉아보고 모닥의 릴렉스 체어를 구입해왔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드렸는데 늦은 점심을 드시고 계시더라고요..ㅜㅜ

식사하시는데 조금 죄송했어요.. 

그래도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의자 박스도 제거해서 차에 싣어주시고 감사했어요~

 

 

 

캠핑고래는 지점 한군데에 회원가입을 하면 다른지점에서 회원가입을 못하게 되어있나봐요..

캠핑고래에서 이점이 조금 아쉬웠어요...ㅜ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