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고래 수원화성점 _ 여름 성수기가 끝이났다!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고래 수원화성점 _ 여름 성수기가 끝이났다!

망고 엄마 2020. 8. 25. 16:1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지난 주 안성 잔디팜 애견전용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캠핑장에 가기 전 집에서 가까운 캠핑고래 수원화성점에 들러서 장작이랑 캠핑용품을 사러 갔어요.

 

지난 포스팅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코로나로 공급이 더디고 캠핑하는 사람들이 급! 늘어나면서 캠핑용품이 없어서 못사게 됐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캠핑고래에서는 재고들이 다 있었어요!

 

캠핑고래 수원, 화성점 주차장이 한적하네요~

 

평일이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지난 휴가철 전에 갔을 땐 평일에도 차들이 제법 있었는데.. 이번엔 한대밖에 없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주차 편하게하고 쇼핑했어요~

 

 

장작을 사러 갔는데! 장작 가격이 천원 올랐네요~! 지난달엔 6천원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재고가 없었던 이소가스 워머도 구입했어요~

 

 

 

온김에 텐트구경도 한번 더 해봤어요.

 

폴라리스 아리에스, 레오, 타우루스 

모두 리빙쉘 텐트에요~ 

 

전시되어 있어서 조금 구경했어요

(궁금하신분들은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눈으로 봐보세요~! 눈으로 보는것과 사진으로 보는게 차이가 크답니다!)

 

 

 

제가 갖고싶은 조리대  ㅜ ㅜ ... 아직도 고민고민.... 사지는 않고 있어요 ㅋㅋㅋ

 

 

텐트 설명 동영상도 나오고있었어요. 매장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 저는설명을 더 안하겠습니다.

 

 

지난번에 매장에 폴라리스 드라코 텐트가 전시되어있어서 드라코 텐트를 보고 반해서 드라코를 구매했는데

이번에 가니까 드라코는 전시가 되어있지 않더라고요.

 

드라코가 없으니 매장이 엄청 넓어졌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작은 텐트들을 많이 전시해 두셨더라고요~

 

 

가을캠핑을 준비하기위해서 캠핑용품점 방문 해보세요~ 지금은 재고가 많은거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