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고래 인천점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고래 인천점에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0. 9. 16. 18:41
728x90
728x90

오랜만에 캠핑용품점에 다녀왔어요~

 

데이지체인이랑 장작 등등 이번주 캠핑을 가기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있어서 인천에 볼일이 있어 이번엔 인천 캠핑고래를 방문했습니다~

 

 

 

인천 캠핑고래는 인천 서구 북항로206번길 40 (원창동 392-11)

에 있습니다~!

 

 

 

 

캠핑고래 인천점 주차장은 따로 없는거 같아요.

길가에 주차를 하시거나

캠핑고래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할 공간은 몇개 안남아 있었어요..

 

 

캠핑고래 뒷편에 당연히 주차장이 있을 줄 알고 들어가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고래 주차장이 아니랍니다~   요기에 주차하시면 안됩니다!ㅋㅋㅋ

 

 

캠핑고래 입구부터 캠핑용품이 가득 차 있는게 보이네요^^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손소독을 하시고 방명록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입구에 손소독제를 판매중이네요.

 

계산대 옆쪽엔 마스크도 판매중이였어요^^

 

입구 오른쪽 위에 타프쉘이 전시중이였어요^^

 

저는 우와~ 역시 크다! 생각했는데.. 남편은 생각보다 위에있으니 작아보인다고 하더라고요..

타프쉘 사용중인데..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 캠핑용품들, 감성캠핑용 랜턴들까지 ^^ 역시 캠핑고래 없는게 없어요~

 

없는게 없이 다~ 있는데 재고가 없는것들이 몇개가 보이더라고요.

 

 

텐트는 안쪽으로 많이 전시가 되어있었어요.

 

 

동계준비하셔야지요^^ 난로도 입고되어있네요.

 

팬히터는 못봤어요 ㅜ ㅜ 있으면 사오려했는데.. 못봤어요.. 인천매장엔 아직 안들어왔나봐요. 집에와서 캠핑고래 카페에서 봤는데.. 입고된 곳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팬히터를 구입하실 계획이신 분들은 지점마다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안하실거 같아요~

 

우드테이블 높이도 딱 적당하고 좋은거 같은데.. 예쁘기 까지하고.... 갖고싶다 ㅜㅜ♡

 

 

또 너무 마음에 드는 텐트를 발견했어요!

 

 

다른 캠핑고래에서는 못봤던 '폴라리스 코버스 쉘터형 텐트'입니다.

 

가격은 45만원! 아늑하고 좋은거 같아요!

둘이 사용하기엔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타프처럼 위쪽으로 한쪽면을 올려서 사용하시면(사진처럼) 개방감이 엄청나더라고요! 

여름에 사용하면 정말 시원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겨울에도 안쪽에 난로를두고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너무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남편도 캠핑고래에서 보고 마음에 들었는지 집에와서도 한참 찾아보고 알아보더라고요^^ 

집에 벌써 텐트만 3개가 있어서 더 살 수는 없다고 말했어요 ㅜ ㅜ

 

 

강아지 텐트까지 세트로 두면 더 귀여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쪽에도 타프와 텐트들이 전시중이니까 텐트나 타프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천장도 한번 훑어보세요~

 

마음에 드시는 텐트가 위에 전시되어 있을 수 있어요^^

 

 

불멍 화로대^^ 너무 예쁘더라고요. 

 

 

침낭도 살까 생각했었는데..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근데.. 얇은 침낭들만 있는거 같아서 사오지는 못했어요..

 

봄, 가을용 침낭들인 듯 했어요.

 

 

9월 15일 화요일 점심시간 쯤 방문했는데.. 장작이 다 팔리고 없다고 하더라고요.... ㅜ ㅜ

 

지금쯤은 장작이 있겠지요? 그래도 꼭 사야겠다 생각하시는 물건들이 있으시면 전화해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캠핑고래 인천점은 정리도 잘 되어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종류들도 많고 작은 크기의 매장은 아니였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