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동탄 캠핑트렁크 오픈! 이벤트중입니다. 노스피크 A6 입고~!!! 본문

일상/캠핑관련

동탄 캠핑트렁크 오픈! 이벤트중입니다. 노스피크 A6 입고~!!!

망고 엄마 2020. 9. 24. 13:46
728x90
728x90

캠핑용품점이 동탄에 또 생겼습니다!!^^ 너무너무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0^!!!!

 

 

 

이번에 오픈한 캠핑용품점은 캠핑트렁크에요!

캠핑트렁크에서는 노스피크 텐트를 취급합니다. 이외 다른 텐트들도 있고, 노마드 제품도 많이 보였어요(사실 노마드는 어딜가도 쉽게 볼 수 있는...^^;;ㅋㅋ)

 

 

위치는 동탄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어요~

 

 

주차는 1층에 해야하는데 건물 바로앞 주차선은 별로없고 길가에 그냥 세워둬야함..



 

 

건물 앞쪽에 주차선이 그려져있고 주차할 공간이 많지않아 길가에 주차해야합니다.

캠핑용품들 사서 옮길때 불편했어요.. 짐이 많아서 그루마를 빌려주시긴 하셨어요.. 엘리베이터도 작음😕😟😩😫

 

 

 

가을 햇빛이 강렬했네요... 

캠핑트렁크는 2층에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는 길에 화환이 많이 놓여져 있더라고요. 사장님 꽃길만 걸으시라고 응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9월 19일 ~ 27일 8일간 할인행사중이라는 안내판이 계단을 올라가자마자 딱! 보였어요!

 

 

 

 

 

2층에 있는 캠핑트렁크는 앞쪽에 테라스도 있어서 텐트를 전시중이였고 멋있는 그릴도 전시해 두셨어요. 예쁜 하늘과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더 들어가보니 노마드 텐트와 젝칼 텐트가 전시중이네요~

 

 

 

 

 

캠핑의자가 정말 많이 전시되어있었어요! 매장 안, 밖으로 다 펼쳐두신 거 같았어요^^

 

행사중이라 세일상품들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매장안으로 들어가실 때는 손소독을 하시고 방문기록을 남겨야합니다...  매장 입구 바로 앞쪽에 있어요~

 

 

 

 

매장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전시되어있는 텐트가 하나 보였는데 스노우라인이였어요..

 

 

옆에 노스피크 광고판이 있어서 노스피크 텐트인 줄 알았는데..  스노우라인이였다능....^^;;ㅋㅋㅋㅋ

 

 

 

 

 

 

텐트와 그리드들 세팅이 너무 귀엽네요^^

 

동계 캠핑 준비중이라 말통을 사야한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딱 있네요! 색도 너무 멋있네요^^

 
제가 생각한 연료통보다 예뻐서 놀랐어요..
(결국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사왔어요!)

 

 

 

제가 갖고싶었던 것들 가격이 저렴한거 같아서 사진찍어 왔어요^^

 

 

 

 

노스피크의 퍼시픽오션은 아직 입고가 되지 않았다고..ㅜㅜ ..... 그런데 마침 제가 방문했을때 A6가 추가입고되어 지금 매장에 5개나 있다고 해요!!!

 

지금 매장에 있어도 구입은 하실 수 없고.........ㅜ 추첨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고해요. 추첨은 추첨권이 있어야 하니 당장가서 받아오셔야할 듯 합니다^^

 

 

이번주 일요일! 9월 27일 오후 7시 캠핑트렁크 카페에서 추첨자 발표를 할거라고 합니다. 5개 물건이 있어서 10명 추첨을 하고. 다음날 월요일 동탄 캠핑트렁크에서 그 열분에 한해서 2차 추첨이 있을 예정이라 합니다.

자세한 공지사항은 캠핑트렁크 동탄점 카페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다고 해요.



두근두근!! 기대기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