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 용인 스노우라인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 용인 스노우라인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0. 6. 26. 16:0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장마가 시작돼서 며칠 동안 계속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 하루는 비가 안 온다고 하는데 내일 오전에 또다시 비가 온다고 합니다. 

작은 우산이라도 챙겨 다니셔야 할 거 같네요~

 

지난 주말 용인에 있는 캠핑용품점 고릴라캠핑, 스노우라인, 아토즈를 다녀왔어요!

 

고릴라 캠핑을 다녀온 뒤 바로 간 곳은 스노우라인이였어요.

스노우라인은 고릴라캠핑에서 많이 떨어지지 않은곳에 있어요!

 

 

스노우라인 용인지점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084 대웅빌딩 2층    (처인구 삼가동 173-16)

1644-3216

평일 10시~21시  주말, 공휴일 10시~20시

월요일 휴무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처입니다.

 

 

스노우라인 용인점은 애버라인 삼가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출처 _ 네이버 사진

매장은 2층에 있습니다. 멀리서도 건물에 캠핑용품점이라는 걸 한눈에 알 수 있게 되어있네요!

 

 

주차장은 사진으로 보시는 것보다 조금 더 넓습니다.

대웅빌딩 2층에 있어요. 안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이니까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엘리베이터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라니까 참고하시고 헛걸음하시는 일 없으셨으면 합니다~

코로나 19로 손소독제를 비치중이니 손소독을 하시고 들어가세요~

스노우라인 용인점은 지역화폐는 사용이 불가하고, 재난지원금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노우라인 컵은 캠핑용품 파는 매장에 하나씩은 다 있었던 거 같아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후덜덜합니다...............  티타늄 컵이라 비싼거라고 하더라고요..^^;

 

 

티타늄 수저세트, 티타늄이 아닌 거 같은 수저세트는 가격이 저렴하네요~

 

랜턴과 스토브입니다.

스노우라인것만 있는 건 아니고 다른 제품들도 많이 보였어요.

 

코펠세트와 머그컵

머그컵이 너무 귀여워요~ 유튜브 보다가 본 적이 있어서 그런지 귀여워서 저도 하나 사고 싶었어요..!

 

스노우라인에 프로스라이트 텐트입니다.

프로스라이트텐트는 텐트 입구에 확장형 타프가 적용되어서 따로 타프를 치지 않아도 되는 텐트예요~!

 

가격은 지금 할인이 많이 되고 있어서 987,000원인데 이 제품도 예약으로 판매하고 계신가 봐요.

 

요즘 텐트들이 물량이 많이 있지 않아서 텐트를 구매하실 분들은 빨리 알아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은 거 같아요.

캠핑 시즌이라 그런지 휴가철이 다가와서 그런 건지... 캠핑용품점에 텐트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스노우라인에 있는 피크닉 매트예요~ 약간 도톰한 재질에 표면이 부드러워 보였어요.

 

피크닉 매트가 들어있는 바구니가 왜 이뻐 보이는 거죠?ㅋㅋㅋㅋㅋ 스노우라인 마크가 들어가면 다 예뻐 보이는 마법에 걸렸나 봐요......ㅋㅋ

 

 

타이탄 돔텐트입니다. 할인 중이라 가격이 350,000원이네요. 

역시 재고가 있는지는 매장에 확인 전화 후 구매하러 가셔야겠어요..

 

 

 

사실 텐트보다 텐트 안에 있는 수납장? 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어요!

 

 

스노우라인제품이고 이지포터블선반입니다.

1200 x 500 x 800mm이고 무게는 2kg입니다.

 

스노우라인에서 A/S는 구입일로부터 일 년 동안 가능하다고 하네요.

 

무게가 많이 무거운 물건들은 보관이 조금 어렵다고 하고, 가벼운 옷이나 간식 등을 넣어 보관하는 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약간의 생활방수는 가능하지만 사용 후 젖어있을 때는 완벽하게 말린 후 보관하여야 한다고 하고요.

스노우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지금 품절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텐트안에 두고 사용하고 싶은 귀여운 선반이었어요.

 

 

이날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그래서 매장 내부 모습은 사진으로 찍지 못했습니다.

 

매장 안은 지금까지 봐왔던 캐핑용품점중 작은 느낌의 캠핑용품점(스노우라인)이였네요~

다음 리뷰도 캠핑용품점 리뷰가 될 거 같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