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수원 캠포리안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수원 캠포리안에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0. 6. 19. 14:3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저희 가족은 어제 4박 5일로 영월에 있는 금방아 캠핑장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망고가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

 

영월 캠핑장에 다녀오기 전 캠핑용품을 더 사기위해 수원에 있는 캠핑용품점에 다녀왔어요.

 

 

 

수원 캠포라인

 

 

 

 

캠포라인(캠핑용품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378번길 47   (이목동 765-1)

전화 : 1588-2140

매일 10시 ~ 20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경기지역화폐, 수원페이 사용가능 매장입니다.

콜맨 프리미엄제품인 콜맨마스터 제품, 니고르, 카스텐텐트 국내 공식수입처, 노르디스크 공식 취급점, 코베아, 지프 등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한다고 합니다.

 

이곳도 주차장이 굉장히 넓었습니다. 주차공간이 넉넉~ 했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입구에 위생마스크 착용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착용중이고, 들어오시는 고객님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들어와 달라는 안내문이에요.

 

스노우라인 텐트도 판매중인가 봅니다. 광고가 붙어있어요.

 

 

 

매장안으로 들어왔어요. 

바로 앞에 보이는 텐트가 멋스럽네요!

 

오른쪽으로 바구니가 있어요. 바구니를 하나들고 마음에 드는 캠핑용품을 하나씩 담아야겠어요.

 

 

 

입구 왼쪽에 캠핑용품들이에요.

 

캠핑의자와 화로대

 

요즘 불멍을 위해 화로대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겨울 캠핑에 꼭 필요한 난로입니다.

토요토미 난로에요.

두 난로는 6평에 사용이 가능하고, 무게는 6~7kg정도 됩니다.

실내용 백등유를 연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캠핑용 릴선입니다. 세이즈 릴선은 가격이 20미터 64,000원이에요 (이건 인터넷으로 사시는게 더 저렴한듯ㅎㅎ)

옆엔 스노우라인 4구 릴선입니다. 56,000원입니다. 

 

4구라 그런지 릴선들이 다 비싼 느낌이에용..ㅋ

 

 

 

 

베어본즈리빙 스킬렛, 크록 세트 230,000원이네요.  주물팬, 냄비에 냄비받침, 고정 벨트, 체인메일 클리너까지 들어있어요.

12인치로 스킬렛의 무게는 3.5kg, 크록의 무게는 6.1kg입니다. 

주철로 만들어져 있어 무게가 엄청나네요~

 

갖고싶다 생각했다가 가격보고 헉 했어요.. ㅋㅋ 아직 캠린이는 이정도까지 물거은 필요 없겠죠??

 

 

 

 

저에게는 코베아 구이바다가 있으니까요! ^^

캠핑 주방용품들도 이쪽에 이렇게 많이 있어요~ 사진에 가격은 잘 보이지 않게 찍혔네요.

 

 

 

양념통과 그릇, 냄비도 보여요.

코베아 쉐프 스파이스 세트 - 43,000원입니다.

코베아와 스노우라인 제품이 많이 보이네요.

아래에 있는 스노우라인 7종 미니 양념통은 19,000원입니다.

 

 

 

카스텐 오페라 면 프론트월 텐트입니다. 

면텐트계의 명품이라는.... 어디서 본 글이였어요..ㅋㅋ 가격이 엄청 비싸다는 것만 인터넷에서 확인했네요. 여기에 가격은 안적혀있네요~

 

 

 

텐트보다는 앞쪽에 있는 테이블에 더 관심이 갔어요.

더벤 - 모던 350L 버너테이블이에요. 할인된 가격으로 14만원입니다.

 

불판을 끼워서 사용이 가능한 테이블이에요.

 

 

 

듀랑고 에어미니 텐트입니다.

에어튜브가 본체 안쪽을 크로스 구조로 받쳐주어 공간이 넓고 안정감이 있다고 합니다.

 

듀랑고 에어미니 텐트 사이즈

 

텐트 사이즈입니다.

 

텐트를 설치하고 플라이를 펼치지 않으면 폴대를 사용하지 않고 텐트를 칠 수 있어서 편해보였어요.

 

미니멀 캠핑, 피크닉, 낚시등에 사용이 좋을 거 같아요. 이너텐트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미니멀웍스의 알루미늄 컨테이너입니다. 가격이 잘 안보이지만135,000원이었던거 같아요.

뒷쪽에 미니멀웍스 폴딩박스(그린티 색상)도 있고, 우드상판도 판매중이네요.

 

 

마운드리버 투폴딩 우드 버너테이블

 

마운트리버의 투폴딩 우드 버너테이블 가격은 142,000원이네요.

양쪽으로 컵이나 집게같은걸 걸 수 있는 고리도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할 거 같네요.

 

상판을 빼고 버너를 끼워서 같이 사용이 가능하고, 저건 테이블만 가격인듯 합니다.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ㅋㅋㅋㅋ) 이 있어요!    (아직도 깡에 취해있는 중입니다..ㅋㅋㅋ)

 

베어본즈 감성랜턴이 보여요. 가격은 42,000원이에요., 황동색과 블랙색상이 있어요.

코베아 가스랜턴도 있습니다. 가격은59,000원, 큰건 가격이 안보이네요ㅜ

 

그외 다른 랜턴들도 많이 있어요.

 

 

 

캠핑의자와 화로대를 전시해놨어요.

 

 

 

우드제품들이 많아요~ 감성캠핑에 필요한 우드제품들~ 사랑이에요+_ +

 

 

 

원목도마, 와인보관 거치대에요. 우드감성 최고네요.

 

 

 

미니멀웍스의 모카 쉘프 미니에요.

미니멀웍스의 쉘프를 사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띠용했는데, 사이즈가 저렇게 작은거였어요!

미니쉘프 밑에 마운트 리버의 포폴딩 우드 쉘프에요. 가격은 149,000원이고요.

 

 

 

가죽으로 된 이소워머, 테이블위 감성랜턴,

뒷쪽엔 컵들이 전시되어있어요!

 

 

 

뒷쪽에 있는 컵도 사진찍어 봤습니다.

 

 

 

 

행어들이에요~

 

 

 

감성용품들이에요~

드림캐쳐가 눈에 띄네요.

 

 

 

스토브에요.

이번 영월캠핑갔을 때 이걸 사갔으면 조금더 빨리 밥을 해먹었을 거 같아요. 하나 사러 다시 가야겠습니다!

 

 

 

무드등, 감성 캠핑조명이에요~

 

 

가랜드와 컵홀더

 

 

 

이소가스 워머

 

이소가스 워머도 종류가 많아요!

 

 

 

 

 

 

 

 

자충매트

 

캠포리안 제일 안쪽에 자충매트가 있어요.

 

 

 

캠핑가방이에요.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캠포리안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캠포리안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어린이 동반시 난간에 기대어쉬거나 계단에서 뛰지 않게 주의해주셔야합니다. 사고의 우려가 있습니다. (라고 주의사항이 쓰여 있었습니다.)

 

 

2층에는 텐트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더캠퍼의 프라도(PRADO) 텐트입니다.

텐트가격은 54만원, 그라운드 시트 가격을 포함한 세트가격은 576,000원입니다.

 

 

출처 _ 더캠퍼

 

사진에 있는 핑크색상이 너무 예뻐 인터넷을 찾아봤어요.

 

면텐트이고 색상은 베이지와 피치 두가지 색상이 있어요.

텐트의 그라운드 시트를 씌워서 사용이 가능하고, 그라운드 시트를 사용해야 면텐트를 보호할 수 있는 듯 해보여요.

 

텐트의 사이즈는 290 x 245 x 175 cm 입니다.

무게는 12.2kg 이라고 합니다.

 

 

 

더캠퍼의 코튼카바나 텐트입니다.

가격은 76만원이고, 그라운드 시트 가격을 포함한 세트금액은 803,000원입니다.

 

 

출처 _ 더캠퍼
출처 _ 더캠퍼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텐트가 더 예쁜거 같네요. 그라운드 시트를 쫙 펼쳐서 씌워놓으니 멋있어요!

 

텐트 안쪽 공간도 넉넉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을거 같은 텐트에요!

 

 

카스텐 텐트

 

카스텐 텐트는 주문제작 텐트라고 하네요.

원하시는 사이즈와 색상을 주문하셔서 받아보시는 텐트입니다.

 

 

 

캠포리안에 있었던 텐트는 주로 면텐트를 판매중인것 같았어요.

면텐트여서 여리여리한 느낌? 더 감성감성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았어요.

 

 

면텐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캠포리안매장을 한 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