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 고릴라캠핑 수원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 고릴라캠핑 수원점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0. 6. 10. 01:51
728x90
728x90

요즘 아주 캠핑용품 사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그런데 다들 캠핑용품들을 많이 사시나봐요..ㅜㅜ 캠핑용품들이 온라인, 오프라인 할것없이 다 품절이네요   ㅜ ㅜㅜㅜㅜㅜㅜ 그래도 눈으로 직접보고 진짜 품절인지 확인하기 위해.. 혹시 하나정도 남아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지고 수원에 있는 캠핑용품점 고릴라캠핑에 다녀왔습니다... 

 

 

고릴라캠핑 _ 수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로 30-5 (권선구 곡반정동 389-3)

경기지역화폐, 진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처입니다.

오전 10시 ~ 오후 8시 까지입니다.

전화번호 031-224-1109

 

 

안룡초등학교 바로 앞에있었어요!  찾아가기는 매우 쉬운곳에 있었습니다.

 

 

 

차를 가지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주차장은 어떤지 볼게요!

 

 

 

제가 다녀온 시간이 평일 낮시간이여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 주차할 공간은 넉넉했는데, 주말엔 조금 복잡할 거 같아요.

나올 때 보니까 주차장에 차들이 몇대 더 들어와있는데 이중주차가 되어있으면 차 빼기가 좋지않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협조문에 코로나19로 인해서 마스크 착용 없이는 입장이 불가하다고 써 있어요! 아직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는 필수죠 ㅜ ㅜ너무 덥다...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ㅜ ㅜ 코로나 언제 꺼질꺼냐!!!!!

 

매장안에서 음식물을 드시거나, 담배를 피우시면 안됩니다.

와이파이가 되어있고 사진촬영이 가능하며, 애견동반이 가능한 매장이네요^^

 

 

 

매장안으로 들어왔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작았어요. 그렇지만 있을껀 다 있는 느낌??

텐트를 위에 천장에도 많이 진열해 놓았으니, 텐트를 구입하러 가실분들은 매장 천장쪽도 잘 확인해 보세요! 마음에 드시는 텐트가 있으신지...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인 텐트는 고투의 아스트라인 리빙쉘 텐트로 정상판매가 1,350,000원인데 지금 고릴라에서 특별할인가로 598,000원에 판매하고있습니다!

플라이 사이즈는 330 x 500 x 210(H)cm

이너텐트 사이즈는 310 x 210 x 195(H)cm 입니다.

무게는 24.5kg으로 ±500g정도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아직 이제 막 텐트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데 리빙쉘 텐트가 가족들이 사용하기 좋은 거실에 방이 있는 텐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왜 입구에 매장 들어오자마자 보이게 텐트를 설치했는지 알겠네요! 블랙갠쥐~ 멋있어요!!^^

 

 

 

이 사진은 앞에있는 버너가 마음에 들어 사진을 찍었는데 버너스탠드로 거치대를 촬영했네요.. ㅋㅋㅋ 

 

 

 

텐트 안쪽에 거실을 주방처럼 사용하실 수 있게 조리도구를 가져다 놓으셨네요^^

주부이다보니 주방도구들이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그냥 눈에 확! 튀었어요! 식빵모양인듯 한 도마^^

도마도 귀여웠는데 이것도 가격은 적혀져있지 않았어요. 가격은 매장에 계신 직원분들에게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요~

 

카즈미 아이언메쉬 캐비넷 키친테이블2

 

카즈미 아이언메쉬 캐비넷 키친테이블2 로 아래 캐비넷이 세트였네요!

가격은 할인해서 147,000원! 호호... 비싸네요...ㅜㅜㅋㅋㅋㅋㅋㅋ 역시 이쁘면 다 비싸요ㅜㅜㅋㅋㅋㅋ

 

 

 

고투의 글라트 릴렉스 체어 가격은 할인가 54,000원입니다. 앉아보니 뒤에 머리닿는 부분에 쿠션이 있어서 편했어요!

 

 

제드코리아 제드7텐트

 

제드 코리아 제품의 제드7텐트는  내수압이 3,000MM로 견고한 옥스포드 원단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전면에 타프를 확장하면 렉타타프를 연결한것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앞쪽에서 봤을 때 텐트안이 다 보여지지 않아 프라이빗 한 느낌을 주고 통기성은 좋은 텐트인거 같아요!

 

텐트 사이즈는 5,920 x 3,640x 2,230mm / 이너텐트는 2,200 x 3,200 x 2,150mm 입니다.

구성품은 본체, 이너텐트 1, 루프 1, 메인폴 2, 프론트폴 1, 리어폴 1, 중앙폴 1, 업라이팅폴 2, 프틸펙, 스트링, 케이스로구성되어있어요.

중요한 제드 7 텐트의 가격은 원래는 100만원이 넘는가격이지만 고릴라 캠핑에서 할인해서 650,000원 이라고 합니다!

 

 

 

안쪽에서 우드쉘프도 발견했어요! 요즘 우드제품들이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감성감성한 캠핑에 꼭 필요한 우드 제품들! ^^ 우드웍스의 3단 우드쉘프 가격은 69,000원에 전용 수납가방 포함가격입니다.

 

 

감성 캠핑하기에 좋은 우드 테이블과 서큘레이터에요!

작은 테이블은 마룬 뱀부 사이드 테이블로 가격은 35,900원입니다.

바로 아래 큰 테이블은 캠피슽스트 원액션 뱀부테이블로 89,000원입니다.

 

위에 작은 서큘레이터가 지금 할인중이였어요! 특가로 19,800원 한정수량이네요!

연두색 서큘레이터는 코브 야외용 선풍기(충전식) 119,000원으로 정상 판매가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을 판매중이시네요!^^ 이 선풍기는 틀어져있었는데 바람이 정말 쎄고! 시원했어요!

 

 

 

캠핑가면 고기 꼭 구워먹잖아요^^ ㅋㅋㅋㅋㅋ (제 얘기입니다.)

시즈닝칠리씨솔트 시즈닝이 3,400원으로 시즈닝 가루가 종류별로 있네요~ 가격은 다 3,400원이였던거 같아요..

 

 

 

매장에 알차게 물건들이 꽉꽉 차 있었어요^^ 오른쪽으로 랜턴들이 있고 반대쪽에 보이는건 이소가스 워머와 쿠션이 보여요!

 

 

크래모아 렌턴도 있고 이소가스 워머도 있고 감성랜턴 파라핀 오일 랜턴도 있어요! 제가 갖고싶은 물건들은 다 품절이네요 ㅜ ㅜ 작은 사이즈의 가죽으로된 이소가스워머도 품절...... 파라핀 오일랜턴도 품절이에요 ㅜ ㅜ

재고가 있는지는 전화로 물어보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ㅜㅜ

 

 

반대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작은 선풍기들과 안쪽으로 데이지체인, 캠핑가랜드 등등이 있었어요!

 

 

수저세트와 그릇들, 와인컵이 저렇게 분리가 되기도 하네요! 

 

 

예쁜 캠핑가방도 사이즈별로 있었어요. 멜리띠 인디아 캠핑가방 M 가격격은 할인가 26,500원 L사이즈는 36,000원입니다. 아래는 방수포네요! 

 

 

 

텐트에 장식할 조명들! 앵두전구나 코튼볼 전구들이 있어요. 화려한 조명이 나를..... 아......... 요즘 깡에 취해있어서.. ㅈㅅ..

 

 

의자들도 안쪽에 더 많이 있었어요! 의자는 가서 앉아보고 사는게 최고 아닌가요? 그래서 전 아직도 못샀습니다 ㅜ ㅜ ㅋㅋㅋ 다 편한거 같고 다 안편한거같고...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작은 사이즈의 제빙기도 있었습니다! 제빙기 여름에 있으면 너무 좋겠죠!ㅜㅜ 갖고싶네요~

코드26 TIM9 가격은 173,000원입니다. 제빙기 안에 얼음을 덜어 사용할 수 있는 스푼도 들어있고 전용 수납포함 가격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쭉 둘러보고 왔어요~ 더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인기가 있는 제품들은 빠르게 품절이 되니 아이쇼핑도 좋다 생각하시면 들려보시는 것도 좋고 꼭 사야한다면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을 하시는게 좋을 거 같기는 합니다^^

 

고릴라캠핑 수원점과 아주 가까운 곳에 캠핑용품점 굿캠핑이 있어요! 지나가는 길이시면 여기도 한 번 같이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