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폴라리스 드라코 텐트 첫 개봉 _ 뉴프라도 캠핑장에서 본문

일상/캠핑관련

폴라리스 드라코 텐트 첫 개봉 _ 뉴프라도 캠핑장에서

망고 엄마 2020. 6. 12. 21:4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어제 드디어 폴라리스 드라코를 처음으로 개봉했습니다!

 

구매한 지 일주일 정도 된거같아요. 

폴라리스 드라코 텐트는 캠핑고래 _ 안산시흥점에서 1,28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드라코 텐트를 중고판매 하고있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역시 저희 부부 둘이서 사용하기엔 많이 커요~ 4인가족분들 추천드립니다! - 동계캠핑으로 딱입니다!)

 

 

어제, 오늘 1박2일로 뉴프라도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뉴프라도 캠핑장에 도착해서 텐트칠 준비를 했어요.

 

일단 텐트를 먼저 내리는데..... 텐트의 무게가 무려 33kg^----------^;;;;

캠핑장에 도착 했을 때 시간 1시 30분,  해가 중천에 있네요~ 온도도 31도 입니다. 햇빛이 엄청 뜨겁웠어요!

 

비가 오는 날씨보다는 더 치기 쉬울 테니까 빨리 쳐볼게요^^!!!!!!

 

 

 

텐트를 어느 위치에 필 지 자리를 먼저 정하고 방수포를 꺼냈어요.    (망고야 비켜.....엄마아빠 바쁘단다~)

 

 

폴대 준비를 먼저 해줬고, 텐트를 넓게 펼쳐줬어요.

폴대는 메인 폴대 2개, 중간 지지 폴대 2개, 전·후 지지 폴대 2개, 업라이팅 용 폴대 2개 가 있어요.

 

메인 폴대가 가장 두꺼운 폴대로  메인 폴대를 먼저 엑스자로 텐트와 연결해주시고,

중앙 지지 폴대 두개를 텐트 메인 폴대 옆에 끼워주세요.

 

엑스자로 텐트에 끼운 메인폴대를 텐트에 있는 오징어핀에 끼워주세요.

엑스자로 넣은 메인폴대를 들어올려 자립시켜줍니다.

 

이렇게만 하면 텐트가 쉽게 쳐진다고..........

 

 

 

ㅜㅜㅜㅜ날씨는 덥고 텐트는 크고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공부가 부족했나 봅니다.

 

텐트를 치는데 두시간이나 걸렸어요~ 앞쪽 플라이도 한개밖에 못열었어요..ㅜㅜ

 

카메라 렌즈에 뭐가 묻어있었나봐요..ㅜㅜ 사진도 망....ㅋㅋ

 

한쪽만 플라이를 펼쳤어요~

 

양쪽 다 펼치고 싶었지만... 사이트도 넓어서 양쪽 다 펼칠 수 있었지만 저희부부는 체력이 고갈됐어요....

 

망고는 아빠만 졸졸졸~

 

이렇게 힘들게 쳤어요~

 

다 치고나니 예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트치느라 힘들었으니, 이제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면서 조금 쉬어볼까요 ~ ^^

 

저희가 사용했던 사이트는 C3번 사이트였습니다.

제일 구석진 자리여서 선택했고, 평일이라 사람도 없고 사이트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쿠팡에서 샀던 조명과 드림캐쳐를 걸어놓고 감성놀이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고래에서 산 전구도 구름처럼 걸어놔 줬어요...^^

 

캠핑고래에선 저렇게 해놨을 때 예뻐보였는데.. 제가하니 그모양이 안나오네요 ㅋㅋㅋ

텐트위에 루프도 씌우고 ^^ 앵두전구도 연결했어요~

 

고생한 보람이 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보니 또 예쁘네요♥

저녁에도 너무 예뻤던 드라코^^~

 

텐트치느라 고생했지만 짧은 1박2일 여행을 아쉬워하며 집으로 돌아왔어요.

이번 일요일!! 다시 폴라리스 드라코 대형텐트 치러갑니다!!!! 4박5일여행~ 

이번엔 더 쉽게 텐트를 칠 수 있겠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