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리빙쉘 텐트 비교)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VS 타우루스 알파 리빙쉘 본문

일상/캠핑관련

리빙쉘 텐트 비교)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VS 타우루스 알파 리빙쉘

망고 엄마 2020. 6. 2. 01:35
728x90
728x90

망고엄마입니다^^!!!!

 

지난번 캠핑고래를 다녀온 뒤 남편에게 엄청난 고민이 생겼습니다! 

바로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텐트와 타우루스 알파 리빙쉘 텐트를 비교하고 두개중에 뭘 사는게 맞는걸까.. 하는겁니다.

 

 

 

 

저희는 일단 텐트가 있습니다! 없는게 아니에요 ㅜ ㅜ

저희가 갖고있는 텐트는 제가 생각할 때는 좋은 텐트인거 같은데.....ㅜㅜㅋㅋㅋ

 

 

버칼로 뉴그랜드 오토텐트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28만원정도 했고 저희는 4~5년전에 처음 텐트를 샀어요.

 

폴대를 연결해서 텐트를 치는게 자신이 없었고, 캠핑을 자주 다니지 않을거같아 가격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사용하기에 정말 딱 좋은 텐트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도 저는 이생각이구요^^

 

근데 굳이 저 리빙쉘텐트가 필요한지 아직도 얘기중인데...... 저도 가서 봤는데 이쁘긴합니다 ㅜ ㅜ ㅋㅋㅋ

 

 
폴라리스의

드라코 와 타우루스 비교


가격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텐트는 캠핑고래에서 1,280,000원이였고 본체, 이너텐트, 루프, 그라운드시트, 폴대셋, 스트링팩셋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폴라리스 타우루스 알파 리빙쉘 텐트는 790,000원에 텐트본품, 그라운드시트, 이너텐트, 블랙코팅루프, 폴대셋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두 제품 다 폴라리스에서 나온 리빙쉘 대형 텐트입니다.

 

★크기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타우르스 알파 리빙쉘

플라이시트 :  680(L) X 360(W) X 220(H)CM                      본체 : 592(L) X 364(W) X 223(H)CM

이너텐트 : 225(L) X 340(W) X 200(H)CM                          이너텐트 : 220(L) X 330(W) X 220(H)CM

 

 

드라코 리빙쉘 텐트에 플라이를 앞쪽까지 펼치면 1미터정도 더 길어지는데 이게 텐트가 엄청 넓어진 느낌을 줘요!

이부분이 엄청 매력적인 부분이에요.

드라코는 이너텐트를 추가로 구매하면 투룸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양쪽으로 이너텐트를 치고, 가운데 복도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우루스도 플라이를 앞, 뒤로 다 펼치면 길이가 엄청 길어지는데 드라코가 더 길긴 하죠

두 텐트는 4인이상 적합한 텐트에요. 드라코는 노스피크 퍼시픽오션 제품과 비교가 많이되는 제품인데

노스피크 퍼시픽오션 텐트는 꿈의 국민텐트라고 하네요. 

 

두 텐트모두 겨울에도 쓸 수 있는 텐트로 4계절모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개 다 2020에 나온제품으로 

타우르스알파는 2020년'형' 텐트, 드라코는 2020 '에' 나온 신상텐트입니다.

 

크기가 두개 다 크지만 드라코는 위에 타프를 치지않아도 확장을 시키면 이미 충분히 크고 넓기때문에 타프가 필요 없다고 느껴진다고 하네요.

데크 사이트의 사이즈 상황에 따라서 확장을 하냐, 안하냐를 봐야한다고 합니다. 플라이를 펼치면 텐트가 데크보다 큰 경우가 있다네요.

 

두 텐트의 장점은 요즘 대세인 블랙코팅이 되어있습니다! 블랙간지라고 하네요.-남편말ㅋㅋㅋ

 

현재 공급이 부족한상태로 캠핑고래에서도 구하기가 어려워 미리 캠핑고래에 문의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도 예약판매로 이루어져 구매하실 분들은 지금 빨리 예약하세요~

제조국가는 베트남인데요..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저희남편 베트남에 다녀왔을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ㅋㅋ 그정도로 지금 당장 사고싶어하는데.. 물건이 없다니....ㅜ

 

위에 적힌글에는 저와, 저의 남편생각이 많이 들어가있는 글로 인터넷에서 여러군데 알아본글을 적은글로 캠핑고래에서 문의를 더 해보시거나 캠핑족들이 많이 가입되어있는 카페에서 더 알아보시고 구매 결정하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