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 화성 야호캠핑 동탄2신도시점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 화성 야호캠핑 동탄2신도시점

망고 엄마 2020. 6. 10. 20:30
728x90
728x90

고릴라캠핑이 2동탄에 있는데 근처에 또 캠핑용품점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본 야호캠핑!!!

 

캠핑용품점은 가기만 해도, 아무것도 사지 않아도 설레이는 곳이에요~

 

 

야호캠핑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482 (장지동 807-4)

오전 10시 ~ 오후 8시 (동절기 11월 ~ 2월) 에는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설, 추석 명절 당일 및 익일 휴무입니다.

이 외의 야호 캠핑이 개최하는 행사 등으로 임시로 휴무하거나 영업시간이 변경 될 수있습니다(야호캠핑 홈페이지)

전화번호 031-378-3601

 

캠핑용품점 들어가는 입구에 바닥에 크게!! 입구라고 써 있어요! 바닥을 잘 보시고 가시면 됩니다~

 

낚시용품점도 있네요!

건물 앞쪽으로 주차할 공간들이 많이 있는데 자리가 많이 남아있지 않았어요. 바닥에 화살표를 따라 쭉 가보니

야호캠핑 입구~ 뒷편 주차장 넓어요 라고 써 있어요!!!

 

입구도 뒤쪽에 있으니 뒷쪽 주차장으로 가볼게요~!

 

모퉁이를 꺽으니 보이는 넓은 주차장!!!! 정말 넓더라고요!

 

안쪽으로 주차할 공간이 정말 많았어요~

고릴라캠핑점도 주차할 공간이 많았는데 여기도 많더라고요! 주차공간 많은데 너무 좋아요^^

 

 야호캠핑점 입구입니다~

앞에 영엄시간이 써 있네요! 3월 ~ 10월 까지는 휴무가 없다고 하니 시간만 오전 10시 ~ 오후 8시 사이에 아무때나 방문하시면 되겠네요!

 

당부드리는 말씀이 적혀힜어요~

 

아이들은 항상 뛰어다니려고 하니 주의가 필필요하다는 말이 적혀있네요. 부모가 한시라도 한눈을 팔면 바로 사고를 치는 장난기 많은 아이들이 위험할 수 있어요! 야호캠핑 뿐 아니라 다른 매장안에서 뛰거나 장난치는걸 부모님들이 잘 케어해 주셔야 겠어요~ 

엄마, 아빠는 힘드네요~ ㅜ ㅜ

 

600평의 넓은 매장이라고 하네요! 

 

현재 코로나사태로 상품들의 입고가 지연되고 있다고 하네요  ㅜ ㅜ 그래서인지 제가 갖고싶은 물건들은 대부분 다른매장들도 품절이라능....ㅠㅠ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매장이라 방문 할 때마다 달라지고 새로워지는 매장이 되겠다고 하시니 자주 가봐야 겠어요^^

 

야호캠핑은 지하에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내려오니 계단에 장작들이 많이 쌓여있네요! 

캠핑가셔서 불멍으로 힐링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장작이 참 인기가 좋네요~!

 

매장안으로 들어왔어요~

아까 적혀져 있는 걸 봤을 때 600평 이라고 하던데 정말 넓더라고요! 와우!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넓네요~ 제가 다녀왔던 매장중에 제일 넓은 매장이 아닌가 싶어요~

 

그럼 구경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안쪽에서 바로 보였던 텐트!

노르디스크의 알페임 19.6 텐트입니다. 소비자 가격으로 990,000원인인데 회원가로 792,000원 까지 할인이 되고 있어요!

높이가 정말 높은 텐트였어요! 이 텐트는 어떻게 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어요ㅋㅋㅋ 정말 힘들거 같다는 생각이..ㅋㅋ  가운데 폴대는 하나밖에 없는데 폴대가 길서 힘들거 같았어요. 아직 한번도  티피텐트는 쳐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요..^^;

 

비알레띠 모카포트가 있네요! 2인용은 회원가로 할인하여 30,600원   1인용은 회원가 28,800원이에요~ 3인용은 재고가 없었나 봐요. 가격은 32,400원으로 회원가 할인된 가격이에요~

 

 

에디슨 라이트 싱글입니다~ 가격은 회원가 37,800원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이것도 몇개 살까 고민만하다가 지금까지 못사고 있어요. 결정장애가 조금 심한편이라..ㅜㅜㅋㅋㅋ

 

 

캠핑테이블과 의자가 전시되어있어요~

캠핑테이블, 체어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했어요.

인터넷에서 정가로 구매하시는 것보다 회원가로 10프로 정도 할인해서 구매가 가능한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크지 않은 텐트들도 전시되어있어요. 알록달록 다양한 텐드들이 많네요!

 

블랙테일 호텔입니다.

블랙테일 시리즈 중 빅 아그네스에서 가장 오랫동안 판매되고있는 텐트 시리즈 중 하나라고 합니다. 백패커들에게 추천하는 텐트라고해요!

2인용과 3인용으로 판매되고있고 2인용 가격은 372,000원, 3인용 가격은 417,000원이에요.

무게가 2인용 2.78kg , 3인용 3.12kg밖에 되지않아 정말 가볍게 가방에 들어갈 무게네요!(저희집 강아보다 가볍네요! 텐트가 이렇게 가벼울 수 있구나 싶어요!)

 

블랙테일 3인과 2인의 사이즈입니다.

텐트 안 속 그림에 사람과 강아지그림 너무 귀여워요~♥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예쁜 노란색의 베틀 마운틴 텐트! 가격은 할인이 되지 않나봐요.. 1,110,000원이에요! 

극한의 날씨에서도 충분히 보호가 가능하고, 내마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강한 자외선에도 저항성을 갖고 있으며, 온도와 습도의 변화에도 안정적이래요! 

무게는 4kg에 3인용 텐트에요! 높이는 112cm로 서있진 못하는 사이즈에요. 백패커들에게 좋은 텐트죠!

 

빅 아그네스의 빅 하우스 텐트입니다. 사람이 안에서 서 있을 수 있을정도로 앞에 사진에서 보여드린 텐트와는 다른 높가 높은 텐트입닏니다.

4인용과 6인용이 있는데 6인용만 높이가 높은 텐트네요.

 

두 텐트 다 무게는 5.84kg, 7.46kg으로 무겁지 않은편의 텐트이고, 

이텐트도 가격이 할인이 안 들어갔네요. 

4인용 520,000원,   6인용 616,000원입니다.

 

매장 입구 옆엔 도끼와 칼같은 위험할 수 있는 물건들을 따로 보관중이였어요. 필요하신 물건이 있으시면 직원분을 불러 말씀하시면 키를 가지고 열어서 꺼내주세요!

 

 


콜맨의 코쿤3

 

제가 반한 텐트입니다!!!!!!

콜맨 코쿤3인데요. 저희는 얼마 전 폴라리스의 드라코 텐트를 샀는데요.

이 텐트도 정말 크더라고요! 제 눈에는 드라코보다 예쁘고, 드라코와는 다르게 넓은 텐트면에서도 타프처럼 플라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였어요!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어 왔어요.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감성캠핑과 너무 잘 어울릴 거 같은 코쿤3!!!

드라코는 까만색이여서 보기만해도 더워보이는 색인데 (블랙코팅이 되어있어 실제로는 블랙코팅이 되어있지 않은 텐트보다 시원하다고 하네요.) 콜맨의 코쿤3는 베이지색에 브라운이 섞여있어 멋스럽습니다!

 

텐트의 정보가 적혀져있지 않아 텐트 옆에 적혀져 있는걸 검색해보고 알았어요. 이름이 코쿤3이고, 가격이!!!!!

1,990,000원입니다!  엄청나네요~

지금 야호캠핑에서는 5%할인중이라고 해요. 약 10만원정도 할인이 되서 가격이 1,890,500원이네요. 비싸요....ㅜㅜㅜㅜㅜㅜ 이 텐트를 집에서 신랑에게 보여줬더니 신랑도 이쁘고하는데 살지 말지 고민이에요~

 

드라코는 사고싶어도 없었는데 코쿤3는 아직까지 재고가 있다고 합니다.

 

코콜맨의 사계절텐트 웨더 마스터 4s 와이드 2룸 코쿤3입니다. (이너텐트 1개 추가해야함)

 

본체 사이즈 670 x 400 x 220(h)cm     무게 34kg

내부사이즈 360 x 240 x 195(h)c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