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드디어 샀다!! 폴라리스 타프쉘(캠핑고래 김천구미점에서) 본문

일상/캠핑관련

드디어 샀다!! 폴라리스 타프쉘(캠핑고래 김천구미점에서)

망고 엄마 2020. 6. 21. 01:05
728x90
728x90

폴라리스 타프쉘 구하기 정말 어렵네요.... 너무 어려웠어요..

 

몇주 전부터 폴라리스 타프쉘을 사기위해서 캠핑고래 네이버 카페에 지점마다 다 가입을하고 언제 입고가 되는지를 수시로 확인했어요. 그러던 중 평택안성점에서 빠르면 이번주, 늦으면 다음주에 입고예정이라는 글이 올라왔었어요.(이때부터 마음의 준비를 시작했죠.. 폴라리스 타프쉘을 살 수 있구나..!)

 

어제 (19일) 낮에 평택안성점에서 공지가 떴어요! "오늘 입고가 돼요. 들어오면 공지드릴게요" 라고 해서 기다렸는데 밤에 다시 공지가 올라왔는데 폴라리스 타프쉘만 누락되서 들어왔데요 ㅜ ㅜ 주말이라 월요일이 되서야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른점을 확인해 봤어요.

 

어제 저녁 안산시흥점은 입고가 됐다고 공지가 떠서 오늘아침 10시(오픈시간)가 조금 지난10시 10분에 전화해봤는데 품절이래요ㅜㅜ

 

대전점에도 어제저녁 들어왔다고 공지를 봐서 오늘아침 열시십분정도 전화해봤는데 여기도 품절..ㅜㅜ

인천도 오늘아침 타프쉘 들어왔다는 공지를 확인, 두시반정도에 전화해봤는데 품절...ㅜㅜ

하남점 오늘아침 입고되는 사진으로 공지가 떠서 전화했더니 매장방문 선착순으로 판매를 시작, 두시정도에 댓글에 아직 남아있다는 글을 확인하고 두시반정도 하남점으로 출발하려고 다시 전화해보니 품절...ㅜㅜ

 

일산은 수요일 입고예정이고 여기도 매장방문 선착순대로 판매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수원은 아직 입고예정이 없다고하고..ㅜㅜ

 

 

 

그러던 중 김천구미점 카페에 2시정도에 질문을 남겼더니 재고가 남아있다고 댓글을 받았어요! 

그래서 오후 5시 반정도 캠핑고래 김천구미점으로 출발!!! 

출발하면서 다시한번 확인전화를 드렸는데 아직 재고가 남아있다 해서 빠르게 달려갔습니다!!

 

 

네비게이션 도착시간으로 8시 10분도착 ㅜ ㅜ ..... 

영업시간이 오후 8시 까지라고해서 부랴부랴.. 휴계소도 안들리고 바로 갔습니다!!!!

 

네이버에서 길찾기로 거리를 보니 219.5km  시간은 두시간 17분이 걸린다고 하네요.....

 

타프쉘을 알아보다가 포기하고 낮잠이나 자야지 했는데 저녁에 이렇게 가게될 줄 몰랐어요~

무슨 정신으로 내려갔는지..... ㅋㅋㅋ

 

 

도착!!!!   캠핑고래 김천구미점입니다!

다음검색 _ 캠핑고래 김천구미점

다행히도 캠핑고래에 8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했는데 아직 매장에 손님들이 계셨어요~ 

저희가 간다고 미리 전화드려서 퇴근 못하시고 기다리시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부랴부랴 내려간거였는데 이렇게 많은 차들을 보고 조금 안심했네요..^^;; ㅋㅋㅋ

 

 

다른 매장에 전화했을 때 보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매장에 가보니 진짜 점장님, 다른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수원화성점이나 다른 매장에서 다 품절이였던 파라핀 감성 랜턴도 구매하고, 천장형 선풍기도 같이 구매해 왔습니다~!

출처 _ 디비디비

이런 느낌의 갬성갬성한 랜턴^^ 벌써 랜턴이 5개 정도가 있네요~ 또 이렇게 우리는 미니멀하게 캠핑을 즐기지 못하고....ㅋㅋㅋㅋㅋㅋㅋ

 

 

폴라리스 타프쉘에 이너텐트까지 포함해서 728,000원에 구입해서 왔어요~

 

 

 

결론은 캠핑고래 거의 모든점에 폴라리스 타프쉘이 극소량 입고가 되었다는 것이고.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입고가 되면 매장방문시 선착순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수원화성점은 미리 결제후 예약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대기인원이 엄청나답니다.._)

 

지금 입고됐던 폴라리스 타프쉘은 다 품절인 듯 하고, 7월중 입고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너무 힘들게 타프쉘을 사서... 이렇게 힘들게 살 필요가 있었을까 싶은데...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캠핑에서 빨리 쳐보고싶어요!^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