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고릴라캠핑 용인점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고릴라캠핑 용인점에 다녀왔습니다~!

망고 엄마 2020. 6. 23. 15:2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지난 일요일! 수원에서 볼일을 보고 집에 가려다가 시간이 있어 고릴라캠핑 용인점에 다녀왔어요!

고릴라캠핑앤키즈 용인점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527번길 100-20  (기흥구 중동 1109)

전화 070-7769-7321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영업

 

용인에 있는 고릴라캠핑 & 키즈입니다~

 

이곳은 캐핑용품 뿐만아니라 유아용품도 팔고있는 매장이에요~

 

엇 타프쉘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사진에 있는 고투 타프쉘입니다. 

고릴라캠핑에서는 고투제품을 판매중이에요~ (캠핑고래에서는 폴라리스 타프쉘이 있지요~)

저희가 힘들게 산 타프쉘이여서... 눈이 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여기 매장도 창고형이라 조금 정신이 없었어요~

 

 

냄비세트에요~ 지난번 여행에서 필요할 거 같다 생각은 했는데 아직 구입하지않은 캠핑용품이에요 ㅋㅋ

 

 

아이스박스를 샀는데 자꾸 보이는 예쁜 쿨러들.....ㅋㅋ

 

 

가랜드도있고 데이지체인도 보입니다~

정말 정신이 없네요 ㅋㅋㅋ

 

 

팩가방을 사러왔는데 수납이 잘 될 거 같은건 가격이 역시 비싸네요. 

21,000원 예쁘긴 한데 저희가 생각한것보다 비싸서 패쓰~

 

 

아래쪽에 있었던 쿨러!!!!!

 

오잉!! 이게 뭐야!! 헐 어머나 세상에!!!!!!! 남편 부르고 난리남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오마낫 

이게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제로 보면 더더더더더 귀엽다구요!!!

그런데 절대 가격이 귀엽지 않음..ㅜㅜ

 

 

 

그래서 포기했지 뭐에요...ㅜ ㅜ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비싼데 용량도 작아요 ㅜ  ㅜ 감성캠핑에 필요하지만 저희는 이미 카니발에 짐이 한가득... ㅜ ㅜ ㅋㅋ 더이상 무언가를 살 수가 없어요 ㅜ ㅜ흑흑....빠른포기...ㅋㅋ

 

 

감성 모기향 툴? 가격이 왤케 비싸죠?ㅜㅜ... 저는 인터넷으로 배송비 포함해서 3천원대에 샀던거 같은데.. 다른것 까지 같이 사서 배송비를 줄였어요.. 이건 인터넷으로 사시는게....ㅋㅋㅋ

 

 

서큘레이터도 다른지점보다 비싼것들이 있는 느낌이였어요. 기분탓이겠죠?ㅋㅋ

 

달고나세트

달고나세트는 칠천원이였어요~

감성캔들홀더~ 가격은 4,600원인데 색상이 화이트는 다 나갔나봅니다~

 

가스워머를 찾다가 발견한 밥솥이에요!

우와 냄비밥이 아닌 전기밥솥에 밥해먹으면 밖에서도 찰진밥을 먹을 수 있겠네요!

냄비밥 못하는 저같은사람에게 딱인 제품인거 같아요 ㅋㅋ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옆에있는 팩들이에요~

 

지하엔 아이들장난감이 많이 있었어요~

 

 

 

지하에 텐트전시와 테이블, 체어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손님들이 많이계서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아이들용품을 이렇게 같이 팔고있는게 신기했던 용인점이였어요~

그런데 창고형이라 그런건지 정말 창고처럼 정리가 안되있는 어수선한분위기였습니다.

 

화성점이 조금 더 깔끔해서 정돈이 되어있는 모습이였어요.

 

물건 가격은 고릴라캠핑 어디든 같을테니 가까운곳을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 여기도 물건이 빨리 품절되고있는 중인거 같았어요!

꼭 사고싶은 물건이 있으시면 매장 방문 전에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래엔 고릴라캠핑 화성점

https://blog.naver.com/mango-2015/221995695033

 

동탄 캠핑용품점 _ 고릴라캠핑 화성점!

차 내비게이션에 검색을 했을 때 생긴지 얼마 안 돼서 일까요. 제 차에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안 해서겠죠...

blog.naver.com

 

용인 고릴라캠핑과 가까운 곳에 있는 아토즈 캠핑용품점입니다.

blog.naver.com/mango-2015/222013160806

 

[캠핑용품점] 아토즈캠핑 용인점에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 용인에있는 캠핑용품점 몇군데를 다녀왔어요.그중 한군데인 아토즈캠핑 용인점입니다!​​​​​...

blog.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