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인천 아토즈캠핑 인천청라점 롯데마트 청라점 노스피크 퍼시픽오션, A6RS, A7EX 전시! 에어텐트 전시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인천 아토즈캠핑 인천청라점 롯데마트 청라점 노스피크 퍼시픽오션, A6RS, A7EX 전시! 에어텐트 전시

망고 엄마 2020. 10. 8. 17:14
728x90
728x90

아토즈캠핑

 

 

 

 

영업시간 _ 매일 10시 ~ 20시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은 휴무)

전화번호 _ 0507-1496-4455

 

 

아토즈 캠핑에서는 노스피크 텐트를 취급한다! 헬리녹스, 미니멀웍스, 카즈미 등 다른 캠핑용품들도 취급한다.

 

아토즈캠핑을 찾는건 아주 쉬웠다. 롯데마트 청라점으로 가면 됐다. 주차도 롯데마트 주차장에 주차를해서 편하게 주차했다. 

 

 

 

 

아토즈캠핑은 롯데마트건물 1층에 있다.

 

 

 

 

 

아토즈캠핑 입구! 

 

오늘은 개인사정으로 18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적혀있었다. 원래는 20시까지 영업!!

 

 

당연! 마스크착용은 필수! 다음달부터는 마스크안쓰면 벌금도 내야한다는데...... 지금도 마스크를 안쓰면 어딜 다닐 수가 없으니.. 뭐...

 

 

 

입구에 바로 보이는게 의자와 난로!! 

 

 

 

의자 종류가 다양하고, 예쁜의자들도 많았지만 내가 갖고싶어하는 벤치체어는 없었다 ㅜ ㅜ... 

 

 

 

 

 

 

난로!! 아직 재고도 남아있는 듯 했다. 인터넷으로 사는것보다 매장에서 눈으로 보고 설명듣고 사는게 더 좋은거 같다.. 인터넷이랑 가격이 차이가 나지않는다. 오히려 더 할인을 해서 싸게살 수 있는듯...!

 

 

 

동계용, 봄·가을용 침낭도 보였다. 요즘 캠핑짐이 날로 많아져서 침낭도 구입해야하나... 생각하고 있는 중이다.

 

 

 

 

화로대와 그리들이 전시되어있다. 드리들에 삼겹살 구워먹고.. 기름으로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진짜진짜 맛있을거 같은데.. 무게가 어마어마해서 그리들은 포기 ㅜ ㅜ...

 

 

 

지난번 고릴라캠핑(안산점)에서 봤던 컵이 마음에 들었는데.. 갖고싶은 색상이 전부 품절이라 못샀었다. 여기엔 그런 비슷한 컵도 없네 ㅜ _ ㅜ...

 

 

 

 

알타이기어 부츠들! 캠핑용품 뿐만아니라 등산 용품들도 판매중이다.

 

 

안쪽으로 쭉 들어가보니!!

 

 

원터치 텐트부터 시작해서 안쪽으로는 텐트들이 전시되어있다!

 

 

 

 

그리고 정말 잘 꾸며두셔서 너무 이뻤다.....!!

 

 

 

지프 텐트!

 

 

그리고 아토즈는 위에서 적었지만 노스피크 텐트를 판매하는 곳이다.

 

 

 

노스피크 클리브랜드 4인용 거실형 텐트!

 

 

 

노스피크 A6 RS도 전시중이였다! 

 

 

 

노스피크 A7 EX 까지도 전시!

 

 

 

노스피크 퍼시픽오션 EX 까지도 전시!!!

 

세개가 전부 같이 전시되어있는걸 본적이 없었다. 예전에 용인 아토즈를 갔을땐 에어텐트에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그때도 있기는 했던거 같은데 그냥 지나쳤었다..

 

퍼시픽오션 안에 들어가보니 정말정말 넓다고 느꼈다. 우린 거의 성인 2명에 강아지 한마리만 사용할 거라서 이렇게 큰 텐트까지는 필요 없을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A6를 살까 남편이 고민했었는데 A6는 안에 있을때 폴라리스 타우르스 정도의 크기라고 느껴졌다.... 둘이 쓰기엔 충분하지만 난로를 가운데 두고 생활할 때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A7이 확실히 더 넓었다. 주로 캠핑고래에서 캠핑용품들을 구입해서.. 처음 캠핑용품, 텐트를 산 곳도 캠핑고래여서 폴라리스 텐트들과 비교가 자꾸 되었다. 폴라리스 드라코보다도 가로 길이가 더 넓어서 그런지 더 실용적일 듯 했다.

 

물론 가격은 폴라리스와 비교도 안되지만...😂😂😂😂😂😂 없어서 못하는 노스피크텐트...

 

 

 

코베아 고스트! 이름이 적혀져 있지 않아서 몰랐는데.. 남편에게 사진을 보여주니 바로 고스트텐트라고.....ㅋㅋㅋ 코베아 고스트는 터널형이다! 터널형 텐트가 텐트를 치기 쉬워서 초보자들에게도 좋다고 한다. 

 

 

 

 

필수 캠핑용품~!!! 이렇게 필요한게 많은데.. 정말 다 샀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정리되어있으니 보기 좋았고.. 진작 알았으면 구입할 때 도움이 많이 됐을텐데.. 싶은 마음이 들었다.

 

 

 

 

 

귀여운 감성캠핑 버너

 

 

코베아 레트로 올인원 미니는 색상이 너무 예뻐서 솔캠 다닐때 가지고 다니고 싶었다.

 

 

코베아에서 새로나온 거 같은 구이바다! 3웨이 올인원

 

 

지라프 구이바다 가격은 비싼데 크기가 코베아 구이바다에 비해서 훨씬 더 컸다. 사실 크기도 크기인데 안에 들어있는 그릴판이 탐났었다. 

 

 

사이즈 별로 있는 인디언 행어!  캠핑필수품 까지는 아닌거 같다..... 

 

 

집에도 이 그릴이 있는데.. 크기가 너무커서 둘이 캠핑하러 다닐 땐 잘 가지고다니지 않는다... 가족여행갔을 때 사용했는데 너무 좋았다!! 뚜껑을 덮어놓으면 고기가 골고루 익어서 좋았다.

 

 

 

혼자 캠핑용품 쇼핑하러 돌아다니고.. 집에와서 남편에게 노스피크 텐트를 A6, A7, 퍼시픽오션까지 봤다고 했더니 전시되어있는거라도 사오지 그랬냐고....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사는집에 텐트가 몇개인지..... 텐트 이제 그만수집했으면 좋겠다..

이렇게 텐트를 바꾸느니.. 캠핑카를 차라리 사는게 돈이 더 적게들 듯 싶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