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용품점] 캠핑고래 수원점 오픈!!!!!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용품점] 캠핑고래 수원점 오픈!!!!!

망고 엄마 2020. 10. 9. 19:36
728x90
728x90

집에서 정말 가까운 곳에 캠핑용품점이 생겼다!! 당연히 가봐야지~~~^^ 히히

 

매장정보

캠핑고래 수원점

아직 다음에서는 검색해도 안나온다.... 수원화성점만 검색됨 ㅜ ㅜ..

주소 - 수원시 권선구 서부로 1632-10  (고색동 886-20)

전화번호 - 0507-1341-9024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0 까지.

 

주차가능(주차장 넓음!) 

 

 

이곳은 네비게이션 필요없이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을 정도로 훤하게 아는곳!!!^^ 그런곳에 캠핑고래가 생겨서 너무너무 좋다!!🤩🤩🤩🤩

 

 

런터카가 크게 보이니 렌터카 간판을 보고 들어가셔도 되고 밑에 캠핑고래 안내판도 눈에 뛰었다.

 

 

안쪽으로 바로 보인것은 반려동물 용품 도·소매점! 그 옆에 캠핑고래 수원점이 있다.

 

주차장이 넓어서 아주 편했다! 그런데 모래가 날려서 미세먼지가 생기니 아주 천천히!! 서행해야한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확인한 것은 장작! 장작이 품절된 곳들이 종종 있어서.. 장작을 사러 갈거면 확인전화를 하고 가는게 좋을 거 같다..

이곳은 다행히 방문했을때 장작이 남아있었다. 그런데 이곳도 장작이 많이 있는편은 아니여서 평일 점심시간쯤 방문했었는데 저녁이 되기전에 다 팔릴거 같았다..

 

 

캠핑고래 수원점!!! 아주 멋있게 간판을 해 두셨다. 진짜 너무 멋있어서 깜짝 놀랐다.. 이렇게 잘 꾸며놓은 곳을 본적이 없다..

 

 

양쪽으로 텐트들이 전시되어있다. 그리고 캠핑용품들도..!

 

 

텐트는 쟈칼, 비바코, 폴라리스 등등.. 브랜드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다.

 

폴라리스에서도 구이바다가 나왔다. 아니 있었는데 이제서야 본건지... 

폴라리스, 노마드, 하이런 구이바다 중 폴라리스 구이바다가 가격은 제일 저렴했다. 구성이 어떻게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네...

 

 

 

지지난번 캠핑에서 앵두전구가 고장이 났는데.. 아직 사지를 못했다.. 

저번에 티비보는데 바퀴달린집에서 하지원이 사왔던 앵두전구가 알이크고 예뻤는데.. 이건 길이가 조금 짧은거같아서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사야겠다고 매번 생각만하고 아직도 사지 못했다.. 이번에도.....🙄 남편이 또 게으르다 하려나....ㅋㅋ

 

 

 

오일 램프! 오일이 많이 남아있어서 갈때마다 이걸 사야하나 고민하는 램프인데.. 실제로 보는것보다 사진이 더 이쁜거 같은데..? ㅋㅋㅋ 다음엔 사와야겠다 정말!😍

 

폴라리스 타우루스 !! 이번에 새로운 색상으로 샌드색상이 나와서 인기가 좋다. 타우루스는 리빙쉘 텐트로 3~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은 텐트인듯 하다. 원래도 타우루스는 인기가 좋았는데 샌드색상이 나와서 더 인기폭발인듯! 실제로 보니 예쁘긴 하다... 

 

폴라리스 텐트가 면 질이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색상이 검정색 고동색.. 칙칙해서 안이쁘다 했었는데 요즘은 밝은색상으로 나오는 중인 듯 하다.

 

 

이 사진이 타우루스 ! 앞에 플라이까지 펼치면 더 예쁘다!^^

 

 

 

 

비바코의 스페이스 라인의 텐트들. 스페이스 라인 텐트들을 여러개 도킹해서 사용할 수 있다. 

에르젠은 비싸니까..😅

 

 

이곳도 동계캠핑 준비하는 곳! 역시 토요토미 난로가 있다. 재고는 보이는 정도만 있었다. 그래도 없는곳도 있었으니.. 이정도는 물량을 많이 확보해 놓은 듯!!

 

 

 

난로가 있으면 당연히 기름통도 있어야해서 봤는데.. 색상이 ㅜ ㅜ.. 안예쁘다.. 그래서 패쓰~~~

기름통은 캠핑트렁크가 이쁜듯^^ ;ㅋㅋㅋㅋㅋ

 

기름통사러 캠핑트렁크 다시 가야하나 ㅜ ㅜ.....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