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드디어 도배 그리고 코콤인터폰 셀프교체 본문

일상/집 인테리어

드디어 도배 그리고 코콤인터폰 셀프교체

망고 엄마 2021. 3. 16. 00:36
728x90
728x90

드디어 거실 천장, 벽 도배를 했어요.

작년 5월 천장 매립등 셀프교체 후 천장에 구멍이 뻥 뻥.... 뚫려져 있는 상태에.. 먼지가 떯어져 테이프로 막아놓고 지낸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네요..ㅎ 신랑이 이제서야 도배를 해줬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구멍을 뚫어 천장에 셀프 매립등을 달아놓고 천장등을 전부 교체했어요.

집 인테리어 시작하기 _ 천장 조명 교체 (tistory.com)

 

집 인테리어 시작하기 _ 천장 조명 교체

천장에 조명이 예전부터 너무 평범하다는 신랑님...ㅋㅋ 주 업이 도배이다 보니 많은 집들에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 곳 들을 봐서 그런지 결혼 전에 비해 인테리어 보는 눈이 많이 높아지셨네

mango-maggo.tistory.com

 

 

 

 

그리고 2021. 3월 드디어 천장도배, 거실 벽까지 도배 끝!

 

 

거실 벽지가 새거니까 오래된 인터폰이 너무 눈에 거슬렸어요..

 

그래서 급하게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새 인터폰을 주문했습니다.

 

 

코콤 비디오폰 컬러 핸즈프리

#코콤 #코콤인터폰 #KCV-434

 

택배가 오면 망고는 자기껀지 확인하기 위해 코를 킁킁.... 냄새를 맡아요 ㅎㅎ

 

코콤 인터폰 설명서, 설치방법이 적혀져 있는 설명서까지 들어있어요.

 

 

전기 선들 색별로 하는 일이 다르더라고요..

 

설치하는 방법은 다른 분 블로그를 보고 열심히 따라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벽이 깨끗해져서 완전 새집이 된거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