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리바트 욕실 리모델링! 리바트 크래프트 + 바이올라 내돈내산 리뷰! 본문

일상/집 인테리어

리바트 욕실 리모델링! 리바트 크래프트 + 바이올라 내돈내산 리뷰!

망고 엄마 2021. 12. 30. 19:04
728x90
728x90

아기가 태어나기 전! 집을 리모델링 중이에요.

화장실, 주방 싱크대, 현관중문 + 신발장까지 전부 교체하고 있답니다.

 

 

이미 욕실에 이사오기 전 리모델링을 한 번 하여 타일 덧방시공을 하였어요. 그래서 타일을 한 번 더 덧방시공을 하게되면 타일이 떨어지는 경우들이 있어 위험하다는 얘기를 들었답니다.😥

 

그래도 새로 리모델링을 하고싶어 알아보던 중.... 타일이 아닌 패널을 덧붙여 시공하는 방법이 있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결정하게된 리바트 바스!

인터넷으로 가격을 알아보다가 오늘의 집에서 결제하는게 가장 싼거같아 오늘의 집에서 결제하고 사은품도 받았어요~

리바트몰
리바트몰

원하는 상품을 결제하니 이틀정도 후에 해피콜이 왔어요. 그래서 실측날짜를 정하고 실측하러 오셨을 때 원하는 부분, 바뀌었으면 하는 부분을 말씀드렸어요.

 

 

리바트에서 패널로 시공이 가능한 디자인이에요.

종류는 5가지 맨리, 블러쉬, 레몬아이스, 바이올라, 크래프트가 있답니다.

 

 

 

벽 패널, 바닥패널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체가 가능해요!

크래프트의 벽 패널은 LP트래버틴 + LP아이스테라조 인 듯하고

바이올라의 벽 패널은 LP오닉스 +LP그레이테라조 인 것 같더라고요.

여기서 그레이테라조와 아이스테라조는 마음에 들지 않아 이 두개는 빼고 나머지 두개를 섞어서 시공하기로 했어요. 

 

바닥도 LS 매트 브라운으로 시공 부탁드렸어요.

 

아래 사진은 실측 오셨을 때 결정한 것들이에요.

벽, 바닥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

도기, 수전, 가구 그 외 악세서리까지 하나하나 원하는 걸로 선택.

 

인터넷으로 결제할 때 도기, 수전, 악세서리 등.. 정해진 것들 말고 다른 것들로 선택 시 비용이 추가 또는 차감되더라고요.

 

원하는 것을 선택하니까 미리 시공되었을 때 모습을 아래처럼 3D로 보여주셨어요.

저희집은 이렇게 시공하기로 했답니다^^

 

시공 전, 후 사진!!!

시공 전 사진

시공 중이에요.

화장실만 시공하니까 안쓰는 곳은 이렇게 먼지들어가지 말라고 집 대부분의 곳에 커버링테이프를 붙여주고 시공하셨어요. 그래도 먼지는 다 들어가지만 이렇게 조금이나마 신경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시공이 끝난 저희 집 화장실이에요! 까알끔~!!!!

너무 예쁘네요! 벽 패널을 잘 선택한거 같아요^^

제가 선택한 패널은 LP오닉스 와 LP트래버틴 입니다.

 

 

수건장을 슬라이딩장으로 하고싶었는데 저희집 화장실이 작아 사이즈가 안맞아 기본 수건장 + 거울로 선택했어요.

 

벽 코너부분에 몰딩에 실리콘이 왜 한쪽만 하얗게 들어가고 다른쪽은 들어가지 않았는지 여쭤봤더니 공간이 많이 벌어진 부분이라 특히나 많이 벌어진 부분만 밖에서 실리콘을 한 번 더 쏴서 그런거라고 한쪽만 실리콘 쏴져있는게 저는 조금 거슬려서 양쪽 다 실리콘 쏴달라고 부탁드려서 A/S도 해주셨어요.

화장실 바닥이 원래 울퉁불퉁해서 똑같이 울퉁불퉁하게 시공이 안될거라 하셨는데 그러네요..😥 이부분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바닥에 물기도 빠르게 마른다는데 바닥이 울퉁불퉁해서 밀대로 밀어 물기를 어느정도 없애면 금방 마른다고 알려주셨어요.

 

벽 패널이 이렇게 생겨서 더 튼튼하고 깨끗하게 오래 쓸 수 있다는 설명이에요.

기존 벽면에 단차가 있으면 패널로 시공 후에도 단차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닥도 타일이 아니라 패널이라 바닥이 차갑지 않고 전혀 미끄럽지 않아요!!

 

시공도 하루만에 되는거라 너무 좋았어요! 물 사용은 다음 날 오전부터 사용이 가능하지만 하루만에 시공이 된다는 점이 살고있는 집에서 시공하기에 너무 적합한 듯 했어요.

 

 

오늘의 집에서 구입했더니 사은품도 받을 수 있었어요.

사은품은 리바트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따로 신청을 해야해요.

 

 

리바트몰 이벤트로 들어가서 사은품 접수처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잘 읽어보시고 인적사항 기재후 접수하기 하시면 돼요^^

 

줄눈이 없는 패널로 시공해서 줄눈사이 때 낄 염려없이 청소도쉽게 할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락스 등 표백제 사용은 하지 않는게 좋다고하니 미리미리 물때가 끼지않게 물을 잘 말려 사용해야겠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