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파리바게트 케익 추천! 토퍼 장식할 때 심플하고 맛있는 케익은? 본문

리뷰/식품 리뷰

파리바게트 케익 추천! 토퍼 장식할 때 심플하고 맛있는 케익은?

망고 엄마 2021. 3. 26. 16:49
728x90
728x90

요즘 케이크에 토퍼 장식 많이들 하시죠?^^

케이크 위에 촛불도 좋지만 축하 문구를 넣어줘서 마음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방법으로 좋은 거 같더라고요~

 

 

출처 _ 파티붕붕

시아버지 은퇴식에 사용할 토퍼를 어떤 케익위에 장식하는 게 좋을지 생각하다가 집 앞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파리바게뜨 화성와우점으로 예약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파리바게뜨 화성와우점은 경기(화성)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고 요기요나 해피 오더로 주문해서 집에서도 배달받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요즘 파리바게뜨에는 빵 이외에 파스타, 깐풍기, 짜장면 등.. 요리도 판매중이에요!

 

 

요즘 더 맛있어진 파.바 빵들...😃

 

 

선물용 화과자와 롤케이크, 사탕 등.... 

 

 

그리고 제가 사고 싶은 케이크가 있는지.....  먼저 확인부터 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케익이 토퍼를 올렸을 때 예쁠 것 같아 찾아보니 생크림 케이크 중에는 없더라고요...ㅜㅜ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 케이크

 

파리바게뜨의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 케이크를 예약했어요. 사이즈는 2호에요.

 

작지만 4명이 먹기엔 충분한 사이즈랍니다.

 

겉에 장식은 초콜릿 1조각과 딸기 3알이 전부. 케이크 시트 가운데 딸기들이 숨어져 있어서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랍니다.ㅎㅎㅎㅎ

 

 

 

 

 

이렇게 토퍼를 올리니 케이크도 예쁘고 토퍼도 돋보이더라고요^^

 

 

파리바게뜨에 찾으시는 케이크가 없으시다면 예약을 미리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최소 2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방문해서 예약을 했지만 해피 오더 앱이나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1670 - 3131 (파리바게뜨 딜리버리 주문 전화번호)

현재 파리바게뜨에서 더스퀘어 4종 중 1종을 포함하여 구매하시면 배달비까지 무료라고 하니 편하게 집에서 주문해서 원하시는 케이크 맛있게 맛보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