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마트에서 사온 바다백미 연어장 리얼후기 본문

리뷰/식품 리뷰

마트에서 사온 바다백미 연어장 리얼후기

망고 엄마 2021. 6. 14. 18:53
728x90
728x90

 

 

마트에서 연어장을 사왔어요~!

연어덮밥이 먹고싶어서 연어장과 상추를 사왔답니다 ㅎㅎ

 

생연어를 사올까 생각했지만 연어장이 더 맛있을것 같아서 연어장으로 선택했어요~

 

 

연어장에는 연어와 간장, 청양고추와 양파도 들어있데요~

 

 

 

 

연어장 안에 미니 와사비도 들어있네요 ㅎㅎ

 

 

연어장 포장지가 화성시 지원사업으로 제작되었다네요 ㅎㅎ 화성시 마크붙어있어서 반가웠어요 ㅎㅎ

 

그런데 연어장의 내용물이........ 흐음.........🤔

 

 

 

내용물이 얼마나 들어있나 꺼내봤어요......

아..... ㅎㅎㅎㅎ 네.. ㅎㅎㅎㅎㅎㅎ 한 번 먹을 양만큼 들어있네요 ㅎㅎㅎ

근데.. 신선한 느낌은 안들었어요.... 그래서 이건 다시 냉장고에 넣어두고......

회를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연어회와 광어, 우럭세트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콩나물 무쳐놓은 반찬이 있어 콩나물도 넣고 상추도 뜯어넣고 생연어를 와사비 조금과 초고추장에 비벼먹었어요 ㅋㅋ

 

 

세상 맛있음..🤩😋🤩😋

역시 연어는 생연어로 먹어야하나봐요~ ㅋㅋㅋ

연어장.. 아직 뜯어보고 맛은 못봤네요 ; 맛은 ... 조금 더 숙성시켜둔 뒤 먹으려고요;;ㅋㅋㅋㅋ

리뷰 찾아볼 껄..........😅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