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이마트 밀키트 10분이면 뚝딱! 99's 프레쉬 메밀소바 본문

리뷰/식품 리뷰

이마트 밀키트 10분이면 뚝딱! 99's 프레쉬 메밀소바

망고 엄마 2021. 7. 1. 18:47
728x90
728x90

며칠 전 이마트롤 장보러갔다가 사왔어요~

메밀소바 밀키트!!

 

 

평소 메밀소바를 많이 좋아해서 돈까스시킬때도 메밀소바를 큰걸로 시키곤 하는데 많이 먹고싶었는데 마침 이마트에 밀키트로 있어서 집에서 만들어먹기로 했답니다.

 

 

과연 저 사진처럼 만들 수 있을까요 ^^ ㅎㅎㅎㅎ

 

 

 

 

메밀면, 간 무, 메밀소스, 와사비와 무순, 구운 김가루가 들어있어요. 무가 갈아진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이게 메밀소바의 핵심이라고 생각하거든요 ^^ ㅎㅎㅎ

 

 

 

레시피를 보니 간단하더라고요~!

 

 

면이 삶아지는데 6분이 넘게 걸리기 때문에 면을 먼저 삶아줬답니다.

 

 

 

그리고 무순을 씻어두고 메밀육수를 준비했어요. (얼음이 있었으면 좋았을걸... ㅜ ㅜ집에 작은 얼음 얼려둔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

 

 

면을 다 삶고 찬물에 여러번 행궈준 뒤 고명을 올렸어요~

 

포장지 사진처럼은 아니여도 사진이 만족스러웠답니다! 밀키트도 시켜먹는 메밀소바맛이 나더라고요~ㅎㅎ

와사비의 톡 쏘는 맛도 좋고 무순의 매운 맛도 좋았어요~

 

더운 여름철 생각나는 냉모밀, 메밀소바!^^ 집에서 쉽게 해드셔보시는것도 좋겠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