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파파존스 꼭 먹어봐야하는 사이드메뉴 브라우니와 치즈스틱! 본문

리뷰/식품 리뷰

파파존스 꼭 먹어봐야하는 사이드메뉴 브라우니와 치즈스틱!

망고 엄마 2021. 3. 19. 20:23
728x90
728x90

파파존스 피자보다 유명한 파파존스 사이드메뉴인 브라우니와 치즈스틱을 시키려고 피자도 시켰어요.😁😁😁😁

 

피자는 핫 치킨 바베큐 오리지널 레귤러 사이즈로 1개 (17,900원)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10,900원

치즈스틱 9,900원

배달료까지 총 38,700원에 주문했어요.

 

주문한 지 30분정도 지나니 배달이 왔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박스 3개가 왔고 각각 피자와 치즈스틱, 브라우니가 들어있었어요.

안심스티커가 붙어있어 혹시라도 누군가가 토핑을 빼먹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

 

 

 

핫치킨바베큐오리지널 피자는 매콤한 치킨이 올라가있는 피자에요~ 피자가 매콤매콤해서 핫소스를 따로 뿌리지 않아도 되서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피자 같은 느낌에 치즈스틱^^

 

 

 

갈릭 디핑소스를 두개나 주셨더라고요!! 완전 맛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빨간 소스통은 토마토소스가 들어있었어요. 핫소스 1개와 피클 1개도 같이왔어요.

 

 

 

 

갈릭 디핑소스에 듬뿍듬뿍 찍어먹으면 더 맛있고 토마토 소스랑도 찍어먹으니 완전 치즈피자 먹는 느낌이였어요.

 

 

브라우니는 역시 따뜻할 때 먹으니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먹을때 사진은 못찍었네요ㅠ 

브라우니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먹는분들 많았는데

왜 그렇게 드시는지 알것 같더라고요^^

 

 

 

엄마, 아빠랑 같이 먹었는데 부모님은 브라우니 너무 달아보인다고 안드시고 저만 한조각 먹었어요 ㅎㅎ

브라우니 꾸덕함에 따뜻할 때 먹으니 초코가 입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남은건 반찬통에 덜어놓고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려합니다^^

 

브라우니를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 아빠가 딱! 피자 드시고싶다 하셔서 파파존스로 배달을 시켰어요.ㅎㅎ

(사이드메뉴만은 배달이 안되서 매장에서 방문 포장으로 사이드메뉴만 주문해 오려했는데 너무 잘됐지 뭡니까 ☺☺☺)

오랜만에 부모님이랑 맛있는 점심 먹었어욥^_^

 

달달한게 엄청 땡기는 날 브라우니 드셔보세요ㅋㅋ 당충전 1000000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