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부산 서면에서 찾은 크로플 맛집 와피쉐 😍 본문

리뷰/식품 리뷰

부산 서면에서 찾은 크로플 맛집 와피쉐 😍

망고 엄마 2021. 2. 28. 18:06
728x90
728x90

부산은 친구 결혼식때문에 오게됐어요.




정말 오랜만인 부산!
10년만인거 같아요😂

SRT타고 부산도착❣

부산역 도착했으니 인증샷 하나 남기고 친구 결혼식장으로 달려갔어요.

코로나 때문에 1년정도 못만났던 친구들을 만나고 간단한 안부를 묻고 헤어졌네요.




집으로 그냥가긴 아쉬워 잠깐 들른 서면역!
와피쉐라는 크로플 집이에요.


와피쉐 (베이커리)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19 (부전구 189-3)

와피쉐는 서면역에서 나와 조금 걸어야하지막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서면역 2번출구로 나와 쭉- 걸어서 3블록을 지나면 서면 특화거리를 보실 수 있어요.


서면역 지하 서면몰을 구경하시면서 쭉 걸어가 제일 끝 출구인 서면몰1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서면특화거리랑 가까워요^^





서면 특화거리는 차량통행을 금지하고 있어요.



특화거리를 쭉 걷다보니 와피쉐 발견😃



파란 간판이라 한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매장 외부부터 예쁘네요😍



매장 들어가기 전 입간판 한 번 보고,
밖에서 볼 수 있게 크로플 전시되어있는 걸 한 번 더 보고 들어갔는데도 또 고민되더라고요^^ 하나씩 다 맛보고싶었지만.. 욕심부리지 말아야겠다 생각해서 몇개만 골라 사왔어요.





매장에 들어가서 수기로 명부작성 후 크로플을 다시보고 주문했어요.






5개 주문해서 빠르게, 맛있게 만들어주고 계시네요^^



매장안에 손님들이 크로플을 드시고 계셔서 매장 내 전체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매장 안이 깔끔하게 꾸며져있는게 참으로 예뻤어요.




5개를 포장하니 봉투에 담아주셨어요.






플레인 2개 (3,700원 × 2)
크렘 브륄레 1개 (4,200원)
더티 초코 1개 (3,900원)
허니피넛 크림치즈 1개 (4,200원)


많이 사면 박스에 담아주신다고 들었는데.. 조금 덜 샀나봐요😅


그래도 냅킨까지 챙겨서 담아주셨네요^^

플레인 크로플
허니피넛 크림치즈 크로플
더티 초코 크로플




부산에서 집에가기 전 부산역 카페에서 크로플을 꺼나 사진만 얼른 찍고 다시 가방에 넣었어요.
매장 외부 음식물 반입금지라고하여 사진만 찍었어요. 크로플이 어떻게 포장됐는지 너무 궁금해서리^^;




맛은 빨리 집에가서 볼꺼에요!
지금은 동탄역으로 SRT타고 가는 중^^!

사실 집 근처에도 크로플 파는곳이 있지만 와피쉐는 없으니까요🤣
와피쉐 크로플 맛이 너무 기대됩니다^^ 보기에도 좋으니 분명 맛있을거라 생각드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