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테일러 푸룬주스가 변비에 그렇게 좋다면서요? 푸룬큐브젤리와 푸룬건자두 맛은? 본문

리뷰/식품 리뷰

테일러 푸룬주스가 변비에 그렇게 좋다면서요? 푸룬큐브젤리와 푸룬건자두 맛은?

망고 엄마 2021. 2. 19. 16:05
728x90
728x90

인터넷에서 화장실 바로 갈 수 있는 음료라고 많이 알려져있어서 저도 사봤어요! 

 

푸룬주스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집에서 가까운 올리브영 수원대점에서 사왔습니다.

 

 

 

 

 

 

 

푸룬주스만 있는게 아니라 푸룬젤리와 푸룬 건자두까지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

 

 

모두 변비에 좋다고해서 사와봤어요.

 

 

 

 

먼저 주스부터..!

단식 17시간째, 푸룬주스는 공복에 마시는게 좋다고해요.

푸룬주스를 마시고 물을 많이 마셔줘야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그렇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로 맛없지도 않은?ㅋㅋㅋㅋ 그냥 주스?ㅋㅋㅋㅋ

 

오후 3시에 마시고 물을 엄청 마셨어요. 큰컵으로 두컵정도... 

 

30분 뒤 배가 꾸룩꾸룩 소리가 나더니 화장실 한 번 다녀왔고,   그로부터 또 1시간 뒤 화장실 1번 더 ,  또 1시간 뒤 화장실... 

 

그 뒤로도 배는 계속 꾸룩꾸룩..... 소리를 냈지만 화장실은 더 안갔어요. 아직 속에 뭔가 남아져있는 듯한 느낌.....?

배가 꾸룩꾸룩 소리가 나는건 정상이라고 하네요. 

 변비가 엄청엄청 심한 사람은 효과를 못 볼수도 있다는 후기를 봤어요. 저도 장이 워낙 튼튼해서 배탈이 잘 안나고, 변비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을때가 있었는데.. 푸룬주스먹고 화장실은 잘 갔어요. 

 

가끔 화장실 못가고 속이 불편할 때 먹으면 좋을 듯 해요.

 

 

그럼 젤리와 건자두는?!?!?

 

 

 

 

 

구냥 건포도처럼 말린 자두..

 

한 입 냠............😬으..... 이게 무슨 맛???? 제스타일 아님....
그런데 1개먹고 냉장고에 며칠 두고 버리기 아까워서 다시 먹어보니 먹을만하네요..ㅋ


심지어 또 며칠 뒤 4~5개를 한 번에 먹으니 맛있다고 느껴짐ㅋㅋㅋ

 

 

 

젤리는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한 봉지에 13개 들어있었어요.

 

포장지를 뜯고 냄새부터 맘에 안듦.

젤리는 엄청 말랑말랑 거려요~!

 

그런데 한 입 먹고.. 😫으악!!! 맛없어!!!!!!!!!!!!!!!!!!!!!!

이건 정말 제스타일 더 아님..!

 

 

젤리와 건자두 모두 변비에 좋아서 하루에 몇개씩 먹으면 좋다고 쓰여있는데.....

차라리 주스 한 번 먹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주스는 먹을만 했는데.. 젤리맛은 왜이렇지..??

 

 

그래도 가끔씩 화장실을 가고싶으면 공복에 건자두 4~5알을 한 번에 씹어요. 그럼 곶감같은 느낌? ㅋㅋ 다음날 화장실을 가긴 가는데 주스가 역시 더 확실한 듯 ! 

 

테일러 푸룬의 젤리 비추!
곶감같은 말린과일 좋아하시는 분, 달지 않은 말린과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주스 추천!    변비가 있으신 분들, 속에 있는거 비워내고 싶으신 분들 드셔보세요~!

 




추가☆건자두 며칠에 한 번씩 먹어보니 변비에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주스가 부담이신 분들 건자두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