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피자헛 얼티밋 쉬림프 치즈포켓 피자 + 리치치즈파스타, 팝콘치킨 본문

리뷰/식품 리뷰

피자헛 얼티밋 쉬림프 치즈포켓 피자 + 리치치즈파스타, 팝콘치킨

망고 엄마 2020. 10. 2. 14:46
728x90
728x90

2020년 추석. 올해는 코로나로 부모님댁, 가까운 친척집 방문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걸 안다. 재난문자로 계속해서 추석 명절동안 최대한의 이동을 자제하고 친척들과도 비대면으로 안부를 묻는게 좋다는 문자를 받았다.

 

그래서 올해 명절엔 차례음식보다는 배달음식으로 해결하기로!! ^^!!!

 

 

 

오늘 메뉴는 피자!!!

 

지난번 캠핑가기 전 피자헛의 치즈포켓 피자를 시켜먹고 깜짝 놀랐다! 완전 취향저격! 내스타일 피자를 찾았다!!!! 남편은 피자를 매우 좋아하지만 나는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않는다. 피자 한판을 시키면 한조각을 먹거나 많이먹으면 두조각.... 배불러서 못먹는 것도 있고.. 맛이 없기도 하다.. 

 

그런데 치즈포켓 피자는 짭쪼롬하면서 마지막에 달달한 허니소스가 탛!!!! 완전 내 스타일!!!♥

 

지난번 블로그 포스팅에도 다음에 남편이 피자시켜먹자고하면 치즈포켓을 먹자고 말해야겠다고 썻는데! 벌써 두 달전...^^ ㅋㅋㅋㅋ

 

 

마침 피자헛에서 세일중이라 얼티밋 쉬림프 치즈포켓을 시키기로 했다. 사이드도 50% 할인중!! 이럼 세트메뉴를 시켜야지!!^^

 

 

내가 좋아하는 치즈포켓에 얼티밋이 맛있었는데 쉬림프도 반 나오니 완전 개이득!!!!+ _+ ㅋㅋㅋㅋㅋ

 

하프앤 하프 3종 중 2가지가 새로나왔다!

 

 

 

메뉴를 이렇게 보고.. 주문은 배달의 민족에서 했다.

 

피자헛 화성봉담점

얼티밋 & 쉬림프 치즈포켓 M (20,930원)

사이드박스 해피콤보 리치치즈파스타 + 팝콘치킨 (6,900원)

펩시콜라 1.25 L 추가 (2,000원)

 

총 29,830원

 

주문한 피자가 왔다.

 

근처 마트에서 나의 최애맥주 곰표 밀맥주도 사왔다!! (이건 잘 없어서 보이면 무조건 사서 쟁여놔야하는 맥주!!) 역시 낮에하는 피맥은 언제나 옳다!!!

 

 

사진에 쉬림프가 잘 보이지 않는데 치즈에 가려져서.... 새우도 많이 들어있었다.

 

치즈가 듬뿍올라간 얼티밋 먼저 냠냠^^

 

알래스카 크랩스와 버거스테이크, 칼바사 소세지, 호레쉬베이컨, 쉬림프 브로콜리가 들어있다고 써있었다. 

(지난번보다 알래스카 크랩은 별로 들어있지 않아서 없는 줄 알았다.... 이건 조금 아쉽..)

 

소스는 갈릭버터소스 BBQ소스가 발라져있고 크림치즈도 듬뿍, 허니시럽으로 치즈포켓이 달달하다

 

이번엔 더 좋았던 것은 야채가 생각보다 듬뿍 올라가서 아삭아삭 맛이 좋았다. 양파와 마늘, 빨간 피망까지 너무 익지 않아서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이번 주문도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편이 좋아하는.. 피자를 시키면 항상 사이드메뉴로 리치치즈 파스타를 시킨다. 역시나 맛있음... 맛이 변하지 않아서 좋다. 오븐에 구워진 치즈가 쫀득쫀득 !!!

 

 

명절에 친척집도 안가니.. 집에서 낮술하고 뒹굴뒹굴~ 

살 안찌게 조심해야지.....(벌써 2키로는 찐거 같은 느낌이지만......_)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