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쿠팡에서 산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냉동)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리뷰/식품 리뷰

쿠팡에서 산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냉동) 내돈내산 솔직후기

망고 엄마 2020. 5. 1. 22:45
728x90
728x90

쿠팡에서 18,240원에 산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

개당 가격은 3,040원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로 충분한거같아요

 

예전에 다이어트할 때 한번 시켜먹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다이어트도시락

 

저는 쿠팡 와우회원이에요~

 

 

 

 

 

6가지 종류별로 들어있어요!

 

 

맛도. 칼로리도 하나하나 다 다릅니다.

 

 

 

 

 

조리방법대로 조리해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전자렌지에 뜯지않고!!! 돌리기

 

 

 

 

 

 

전자렌지에 돌리니 조리방법에 적혀있는데로 필름이 부풀었어요!!

터질까봐 걱정했는데 터지지는 않더라구요

 

 

 

병아리콩귀리밥 & 닭가슴살오믈렛

 

 

 

흰강낭콩귀리밥 & 청양고추닭가슴살큐브

 

 

 

 

무청나물밥 & 고추장제육볶음

 

 

도시락 하나를 다 먹으면 배가 엄청엄청 불러요!!

 

밥 양에비해 반찬들이 적게들어있는 느낌이에요.

가격에비해 건강챙기면서 든든하게 한끼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도 칼로리 걱정안하고 한그릇 다 드실 수 있어요

 

포만감이 엄청나요!!

 

도시락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저는 한개를 다 못먹었어요ㅜㅜ

밥을 남겼어요.. 반찬들은 맛있어서 다먹었다는....ㅋㅋ

 

다이어트도시락이

맛 없을까봐 걱정이신분들은 걱정 조금 덜 하시고 시켜먹어보시는것도 괜찮을꺼같아요~!

건강한 밥 도시락!!!

추천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