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파리바게뜨 스위트밀크롤, 세븐컬러스 조각케익 너무 맛있어요! 본문

리뷰/식품 리뷰

파리바게뜨 스위트밀크롤, 세븐컬러스 조각케익 너무 맛있어요!

망고 엄마 2020. 5. 12. 04:16
728x90
728x90

우연히 먹게 된 파리바게뜨 스위트 밀크 롤!!

 

드셔 보셨나요????????

 

 

빵을 좋아하는 제가 요즘 파리바게뜨 빵에 조금 질려있어서 집 근처에 뚜레쥬르도 생기고... 뚜레쥬르 빵만 먹다가

정말 우연하게 먹게 된 스위트 밀크 롤!!

 

 

 
파리바게뜨 화성 와우점을 가봤어요!

 

찾았다! 스위트 밀크 롤!

내 눈엔 너만 보여*_* 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사 왔습니다!!

이것만 사면 아쉬우니까..

 

 

케익이랑 샌드위치도 구경~_~

 

조각케익 하나도 사 왔습니다^^

 

일단 먼저 스위트 밀크 롤부터 보여드릴게요!

 

 

 

봉지로 담아주셨어요~

크기는 크지 않고 한 봉지에 6개 3,000원에 사 왔습니다!

 

 

 

세븐 컬러스 조각케익 4,600원 에 사 왔습니다!

넘흐 예쁜 색 아뉩니꽈*_* 단연히 맛도 있게쮜ㅋㅋㅋㅋ

 

 

아메리카노와 같이 냠냠..

 

파리바게뜨 빵 중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빵이에요!! 자주 사 먹고 있어요!

신메뉴로 새로 나온 지 얼마 안 됐어요.

 

2주 전에 향남에서 먹었는데 와우리 빵집에는 이제야 들어왔네요~

 

달콤한 우유맛이 좋은 빵이에요. 우유도 잘 어울리고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려욧~

 

세븐 컬러스 조각케익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놀랐어요.

빵은 카스테라 뭉쳐 놓은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카스테란데 꽉 찬 느낌?

빵이 달콤하면서 과일향이 나는 듯했어요.

크림도 달달하고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랑 진짜 찰떡!!!

 

 

파리바게뜨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드셔 보세요~

스위트 밀크 롤, 세븐 컬러스 조각케익 추천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