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맛집] 만원육회 저렴하게 푸짐하게~! 본문

리뷰/식품 리뷰

[봉담맛집] 만원육회 저렴하게 푸짐하게~!

망고 엄마 2021. 1. 4. 15:56
728x90
728x90

육회먹방을 보고 육회가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참다가 드디어 어제 시켜먹었습니다!

 

육회가 비싸서 부담스러웠는데 만원육회에서 저렴하게 그리고 푸짐하게 시켜먹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고

반반 세트로 고추장 육회 200g, 간장육회 200g, 새우튀김 4개 or 돈가스 2장, 국 1

이렇게 가격은 22,000원!!!! ☺☺☺☺☺ 완전 저렴!

 

드라마 보면서 저녁먹을 준비~^^

 

 

계란찜은 서비스인가봐요!! 생각지도 못한 서비스에 깜놀! 그런데 계란찜이 또 너무 맛있어서 깜놀!!!!

 

 

푸짐하게 어묵탕도 넉넉했어요~ 새우튀김도 따뜻, 바삭^^

 

따뜻한 음식들은 다 따뜻하게, 차가운 음식(육회)는 다 차갑게 배달되어 와서 신기했어요!

 

 

처음 육회를 먹었을 때 간장육회에 기호에 맞게 간장소스는 찍어 먹으라고 하셨는데 안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간장육회가 너무 맛있어서 약간 심심한 맛으로 맛있게 먹다가 고추장 육회를 먹으니 또 고추장 육회도 너무 맛있고...

 

계란찜이 진짜 미쳤어요 ㅋㅋ 너무 부드럽고 짭짜롬~ 이걸로 소주한병 마신거 같아요 ㅋㅋㅋ

 

 

 

육회에, 회까지 어제 플렉스 해버림 ㅋㅋㅋㅋㅋ

 

진짜 푸짐하게 실컷 먹었어요~

 

육회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았어요! 오늘 저녁에 육회비빔밥으로 또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연어 소스에 새우튀김 찍어먹기 ! ^^ ㅋㅋㅋㅋ 새우튀김 진짜 맛있음요!! 겉에 튀김이 바삭한데 약간 달달.. 고구마를 입힌건가요???? 달달하면서 새우도 탱탱~ !! 최고최고!!!!👍👍👍👍

 

 

회는 봉담 럼블피쉬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blog.naver.com/mango-2015/222195938908

 

[봉담맛집]회 잘하는 곳, 럼블피쉬 배달도 됩니다!

대방어 회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육회도 먹고싶고.. 며칠동안 고민하다가 어제 남편이랑 두개 다 먹기로 했...

blog.naver.com

 

728x90
Comments